밀리언달러 티켓 - 비행기에서 만난 백만장자 이야기
리처드 파크 코독 지음, 김명철 옮김, 공병호 해제 / 마젤란 / 2006년 11월
평점 :
품절


성공은 가까이 있는 것이라는데...

나 스스로에게 물어본다. "난 성공한 사람일까..."

"..................."

그럼 "나는 성공을 향해 노력하는 사람일까...."

"--------------"

그럼 "나는 진정으로 성공을 원하는 것일까...."

"..................."

 

난 늘 내가 성공하지 못한 것에 대해 자책을 해왔었다.

난 늘 성공하는 사람이 되고 싶었다.

난 늘 내가 성공을 위해 노력한다고 생각했었다.

그런데 아니었다.

 

우연히 탄 비행기에서 퍼스트 클래스로 옮겨가는 행운이 아니더라도

우리 삶의 주변에는 성공한 사람들이 널려있다.

그들에게서 눈빛을 피하지 않고, 마음의 자손심을 구기지 않고, 허심탄회한 이야기를 듣기가 쉽지않다.

이 책은 누구나 다 아는, 그러나 누구나 실천하지는 못하는...

다 알지만 실행하기가 쉽지 않은, 그러나 결코 어렵지는 않은

그런 내용들로 우리에게 용기를 주는 책이다.

 

"진정으로 성공을 원한다면 성공을 향해 달려가라..."


댓글(0) 먼댓글(0) 좋아요(6)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