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램그램 영단어 원정대 10 - 탈출해라! 이상한 나라의 다의어 함정 그램그램 영단어 원정대 10
어필 프로젝트 그림 / 사회평론 / 2013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우리 아이들에게 영어에 대해 흥미와 재미를 주었던 그램그램시리즈.

영문법으로 시작해서 이제 영단어에 이르기를 벌써 10권을 만나보았다.

 

 

여전히 우리집에서도 인기는 하늘을 찌른다. 읽고 또 읽고를 반복하는 울아이들.

초6학년, 중2가 되었건만 그램그램 시리즈는 여전히 그 재미를 주나보다.

학습만화에 대한 인식을 바꾸게 해준 책인만큼 역시나 학부모가 뽑은 교육브랜드 대상도 차지했다. 이번 10권엔 제목에서와 같이 다의어에 대해 나온다.

 

 

한개의 단어에 두개의 뜻을 담고 있는 영단어.

그래도 역시나 우리나라말이 제일 어려운듯하다. 두개 아닌 세개, 네개의 뜻도 있는 단어가 있으니 말이다. 영단어만 무조건 외우는 것보다는 루루의 마법특강처럼 상황에 맞는 문장으로 외우는 것이 더 현명할듯 하다.

사실 매번 책이 오면 아이들이 읽고 아이들에게 이번권에 대해 어떠한지를 물은다음 내가 책을 살펴보았는데 이번엔 내가 먼저 읽게 되었다. 왜 아이들이 빠져드는지 궁금해서였다. 영단어에 대해 학습의 효과가 있다는 것은 익히 알고 있는 바이고 만화 내용도 재미있나 했더니 어느새 나도 모르게 빠져들고 있던 영단어 원정대. 그만큼 중독성이 강한것 같다. ㅎㅎㅎ

영단어 맞추는 부분에서는 나도 해답을 찾으려 머리를 굴리고... 아직 영어에 대해 잘 모르는 6살 막둥이 마저 언니따라 한두개씩 단어를 익히는 것을 보면 영단어 원정대 대박임이 틀림없다.

책의 후반에 있는 워드펫 영단어 마법 퀴즈로 다시한번 재미를 느낄수 있다.

영어 단어 이제 어렵게 외우지 않아도 될것 같다. 이렇게 좋은책을 잘 활용하면 되겠다 싶다.

특히 영단어 생성 원리를 깨닫게 된다는 점에서 큰 장점인 책인것 같다.

다음권을 벌써 기대하는 울아이들. 글쎄~~ 영단어는 몇권까지 나올까?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