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입영어 만화교과서 월드트레블 : 스페인 편 몰입영어 만화교과서 월드트레블 시리즈 5
김윤수 지음, 도니 패밀리 그림, 손소예 영어 / 파인앤굿 / 2012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월드트레블을 만나면서 저마다 나이에 맞는책이 있구나를 느꼈다.

아이가 저학년때만 해도 몰입영어 작은책을 만났었다.

그때는 정말 잘 모르겠다며 몇페이지를 읽고 덮어버리던 울아이들.

이제 고학년이 되고 영어학원 다닌지도 어언 일년이란 시간이 넘다보니 이렇게 짧은 문장으로 된 영어에 관심을 갖기 시작했다. 하긴 영어문장만 쭈~~욱 나온것이라면 아마 쳐다보지도 않았을것이다.

몰입영어는 세계나라를 함께 여행하며 문장을 익힐수 있다는 장점이 눈에 쏙쏙 들어온다.

 

 

문법을 배우던 몰입영어와 확실히 다르게 다가오는 월드트레블이다.


해외라고는 나가보질 않아서 그런지 이렇게 세계 곳곳을 소개하는 책을

 만나면 반갑기가 그지 없다.

실감나는 사진을 보다보면 주인공을 따라 직접 내가 여행다니는

기분이랄까?


이렇게 명소를 자세하게 설명해주는 센스까지~~


 

여느 영어만화책은 앞내용에 대한 확인문제가 나오기가 급급한데 이책의 묘미랄까?

앞내용를 간추려서 영어문장으로 다시한번 나타내어주고 있다.

 물론 옆페이지에 단어와 해석도 해주는 센스.

 

투우밖에 생각이 안나던 스페인에 이렇게 많은 명소가 있는줄 몰랐다. 유럽에 건축물이 유명하다 했지만 실제 사진을 보니 더욱 가보고픈 마음이 새록새록 피어난다.

아이들이 이 정도 학원 다녔으면 이 정도 문장은 읽어줘야지 하면서 술술, 떠듬떠듬 읽는 모습이 마냥 뿌듯하고 귀엽기만 하다. 다섯살 된 막둥이가 언니, 오빠가 말하는 영어를 따라서 하는 바람에 웃음꽃이 피었다. 며칠이 지난 지금까지 영어로 말을 해야 된다며 뭐라 하는데 못알아듣는 나나 막둥이나 답답하기는 마찬가지가 아닐까 생각된다. ㅎㅎㅎ

학교 다닐때 배운 영어문장이랑 실생활 영어문장이랑 차이난다는 점을

알고있다.

그러함에 월드트레블은 실생활 영어문장을 익힐수 있어서 무엇보다

좋은것 같다.

이제 두루 익혀서 여행떠나는 일만 남은것 같다.

얘들아! 우리 열심히 월드트레블 보자.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