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꿈은 내가 고를래 동글이의 엽기 코믹 상상여행 4
야다마 시로 지음, 오세웅 옮김 / 노란우산 / 2010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난 제목을 보곤 앞으로 되고 싶은 꿈인줄로만 알았다.

첫장를 넘기며 내가 착각한것을 깨달았다.

여기서 나오는 꿈은 밤에 잠을 자면서 꾸는 그런 꿈이였다.

그런데 꿈을 고를수 있을까?

동글이의 엽기 코믹 상상여행 네번째 책인 이책속엔 꿈에 대해 나온다.

꿈을 꾸었을때 우리는 여러가지 상상을 한다.

이건 좋은꿈일까? 나쁜 꿈일까?

어떠한 일이 생길지 궁금해 하며 하루를 보낸적도 있다.

아니 나쁜것은 3일은 간다고 꿈이야기도 내맽지 않은적도 있다.

책속 주인공 동글이는 어젯밤 꿈에서 본 내용이 다음날 그대로 나타나기도 하고, 다른 사람에게 나타나기도 하고, 정 반대의 상황이 생기기도 한다. 그러한 모든 꿈을 꿈씨앗이 배달하는 것이라 한다.

다른집에 배달할 꿈을 잘못 배달되어서 나타나는 경우란다.

그러니 꿈도 임자가 있다는 말이다. ㅎㅎ

꿈씨앗과 벌이는 동글이이의 꿈속이야기는 황당하면서도 재미있다.

꿈씨앗을 얻으면 내가 원하는 꿈을 꿀수 있다는데....

이러한 꿈이 정말 존재한다면 사람들은 제일 먼저 무슨 꿈을 원할까?

당연 부자가 되는 꿈이 아닐까?

그렇다면 동글이의 꿈은 어떤걸 원할까?

책속에 해답이 있습니다.

여러분은 어떠한 꿈을 꾸고 싶습니까?

동글이와 꿈씨앗을 찾아 모험을 떠나보라 권하고 싶습니다.

울아이들은 무슨 꿈을 꾸었는지 궁금하네요.

눈곱을 떼며 바스스 일어나는 울아이들에게 물어보러 가야겠어요. 제발 행복한 꿈을 꾸었으면....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