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치있는 당신을 만나는 순간 - 인생을 바꿀 시크릿노트 77가지
블루문 지음 / 리텍콘텐츠 / 2017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내가 지금 뭐하고 있는건지..

앞으로 어디로 가야 하는지를 모르겠을 때가 있다.

방황과 혼란, 빛을 고대하는 어둠의 시기..


마음이 답답하고 불안해서

무언가를 붙잡아야 하는데,

주변의 사람은 도움이 안되고,

나의 내면에도 붙잡을만한 단단한 것이 없을 때..

혼자 생각하는 시간과 책은 큰 도움이 된다.


자기 계발서를 맨날 뻔한 이야기로 치부하는 이들도 있지만..

자기 계발서는 그런 때 가장 힘과 용기를 주고 

방향을 제시해주는 선생이자 친구가 되어주기도 한다.


'인생을 바꿀 시크릿 노트77'이라는 부제를 달고,

'가치있는 당신을 만나는 순간'이라는 책이 출간되었다.

이 책은 심리 자기계발서라고 볼 수 있다.

저자는 '블루문'..

마치 닉네임 같은 필명이다.


책은 10가지 주제로 구성되어 있고,

소통, 변화, 습관, 결정, 자신감, 도전

시간, 성공, 꿈, 희망 이라는 키워드를 갖고 있다.


열 개의 각 장마다, 주제 키워드와 관련된

명언, 법칙, 권면이 이어진다.

좋은 글 모음집 같기도 하고,

내용이 이어지지 않고,

짧아도 깊이 되새길 만한 내용이 많기 때문에 

매일 조금씩 읽어나가는 것이 좋을 듯 싶다.


용기와 삶의 지혜를 주는 내용들을 엄선, 압축한 책이니

누구나 읽어보고 교훈과 위로를 얻었으면 좋겠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