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스쿨 토플 TOEFL Reading - 고득점을 위한 토플 리딩 기본서 시원스쿨 토플 TOEFL
시원스쿨 어학연구소.류형진 지음 / 시원스쿨LAB / 2023년 1월
평점 :
구판절판



시원 스쿨에서 빅데이터를 활용한 텝스 교재를 출간한 적이 있는데,

그때 교재를 보고 잘 만들었다는 생각을 했었다.

그래서 이번에 토플 정규 기본서가 새로 나온 것을 보고, 기대감에 살펴보게 되었다.

사실 이전에 처음 토플(베이직으로 개정), Actual Tests,

토플 80+(중급 교재)가 출간 된 적은 있었지만,

이번에 토플 시험의 교과서라 할 수 있는 기본서가 4과목 전부 만들어져

시원스쿨로 토플을 공부하는 분들에게 정말 좋을 것이라고 생각된다.

우선 장점으로, 이 리딩 교재는 확실하게 점수를 올려줄 수 있게 만들었다고 한다.

입문이나 실전 테스트 교재와는 다르게, 이 리딩 교재의 어휘를 철저히 공부하고

문제를 술술 풀 수 있는 실력을 쌓으면 확실한 점수 보장이 된다는 것이다.

정규 기본서는 보통 80점 이상~ 115점대까지의 넓은 점수대를 포함하기에,

토플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이라면 누구나 활용할 수 있는 알찬 교재라고 할 수 있다.

시험에 빈출하는 과목과 전공별로 챕터를 구성하여,

각 과목의 배경지식과 기출 토픽을 정리하고 기억하기 쉽다.

또한 그동안 토플 시험 기출 족보를 분석하고 정리했고,

주제와 유형별 빈도수 및 풀이 요령과 빈출 질문 패턴을 짚어주며

예제로 곧장 풀어보며 암기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또 컬러풀한 사진도 실려 있어 지루하지 않았다.



자주 나오는 기출 토픽과 빈출 어휘를 보기 좋게 편집해놓았고,

학습자 입장에서 많이 사용하는 해커# 기본서 파랭이 교재보다

이 책이 눈이 더 편하다는 생각이 들었다.



실제 시험 같은 이런 센스 있는 편집 구성이 마음에 든다.

텝스에 이어 토플 교재 역시 시원 스쿨이 또 한 건 해냈다는 생각~!

리딩 교재에 이어 리스닝, 스피킹, 라이팅 교재도 살펴보고 싶다.

추천합니다~!

"이 리뷰는 출판사 이벤트에서 도서를 제공 받아,

직접 살펴 보고 솔직하게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