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어 100문장 암기하고 왕초보 탈출하기 - 100문장만 말할 수 있게 익히면 일본어 기초회화 끝!
쟈링센세 지음 / 동양북스(동양문고) / 2020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 책의 저자는 일본어 독학 최적 유튜브 채널로 꼽히는 '쟈링센세 일본어'의 운영자이자,

해커스 일본어 강사이기도 합니다. 저자가 뽑은 100문장이 무얼까? 기대가 되어 보게 되었습니다.^^

요새는 외국어 교재들이 100문장 암기, 한 권 암기, 100일 기적 등..

딱 한 권에 정리한 주요 표현과 핵심 패턴을 반복 암기하여, 회화 실력을 급 높이는 책들이 인기인 거 같습니다.

특히 일본어는 우리말과 문장 구조가 같아서, 적용, 활용하기 쉽다는 장점이 있지요~


이 책은 왕초보들에게 쉽고 짧으면서도, 일본인들이 가장 많이 쓰는 알짜 표현만을 엄선해 실었다고 합니다.

또한 저자는 펜이나 노트가 아닌 오직 '입'으로 여러번 반복하여 말하는 방법의 공부를 강조합니다.

무료 제공되는 mp3를 들으면서 소리내어 따라 읽다보면, 어느새 입에 붙어 암기가 된다는 것~!


히라가나와 가타카나의 오십음도, 탁음과 반탁음, 일본어 동사의 종류와 활용을 간단히 익힌 뒤,

바로 말 표현으로 들어갑니다. <툭하면 쓰이는 표현, 자기소개, 감정-성격-외모, 일상생활, 해외여행,

식사, 쇼핑, 연애/결혼, 학교/회사, 인터넷/스마트폰 표현, 유행어>등 총10챕터로 나눠 소개하고 있습니다.

날마다 짧은 대화문과 입훈련 트레이닝 5문장만 공부하면 되니까..부담이 없어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100문장 표현들 자체가, 정말 일상에서 자주 쓰이는 표현이고 짧고 재밌어서 즐거웠습니다.


이 책은 일본어 기초 회화를 재밌고 쉽게~ 가장 빨리, 단기 졸업하게 만드는 책이 아닌가 싶어요.

요즘 말로 쓰인 설명도 친절하게 와닿고, 뉘앙스와 주의점을 간단하면서도 쏙쏙 들어오게 정리해줘서 좋았어요. 

귀엽고 유용한 책으로 보여서 일본어 회화 기초 공부하는 분들에게 강추합니다.

책을 보니, 유튜브 top 인기 채널인 이유가 짐작이 됩니다~

쟈링센세 다음 교재도 부탁해요!! +_+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