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한 느림보 워커홀릭] 서평단 알림
성공한 느림보 워커홀릭 - 평온한 마음으로 바쁜 일상을 멋지게 헤쳐 나가는 방법
달린 코엔 지음, 변용란 옮김 / 산소리 / 2007년 9월
평점 :
품절


서평단으로 뽑혀 읽은 책이다. 하지만 중학생인 내겐 특별히 다가오지 않았다. 사례로 등장하는 6명이 나와 거리가 멀었기 때문이다. 우리 엄마나 아빠가 읽어야 좋았을 책이라 부모님께 권해 드렸다.

책표지나 편집은 마음에 들었다. 책의 앞 뒤와 간지에 하늘색 종이를 넣어 시선을 끌어당김과 눈을 잠시 쉬게 해주는 여백처리가 좋았다. 소제목이나 정신집중목표 등도 하늘색으로 글자를 넣거나 여백을 채워서 눈에 확 띄었다. 하여간 다른 책과는 차별화된 여유로운 편집이 좋았다.

이 책을 읽은 소감을 간단히 덧붙이자면,

1. 바쁜 일상 속에서 지친 사람들을 위한 책이다.

2. 이 책은 바쁨에 대한 효과적인 해결책을 제시한다.

3. 일에 전념하는 시간의 문제가 아니라 집중의 문제라는 것 (학생인 내가 적용할 방법)

4. 모든 일은 마음 먹기에 달렸다는 것을 깨달았다.

우리 부모님처럼 삶에 지친 사람들이 읽어보시면, 한가지씩 자기에게 맞는 것을 찾아 실천하면 좋을 것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