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서 가장 소중한 날 - 마음이 따스해지는 31가지 생일 이야기
소고 유카리 지음, 이수미 옮김 / 샘터사 / 2012년 12월
평점 :
품절


세상은 가장 소중한날이란 책을 읽고

작가 소고유카리는 일본 오사카에서 태어난 3인조 팝 밴드 밍크존의 보컬로 활동중이다

 

밍크존은 1999년 11월에 오사카에서 결성되었고,2011년 4월 24일 미니앨범<송이피아노>를 발표하면서 라이브 공연을 끝날때마다 소개하는 훈훈한 실제 생일 에피소드가 많은 팬들에게 감동을 주었다.

따스한 눈물을 흘린 팬들의 호응에 힘입어, 그중 31가지 이야기들을 모아 책으로 엮어낸 <세상에서 가장소중한 날>

 

이 세상에 태어 나줘서, 정말 고마워

당신은 생일에 울어본적 있나요?

1년에 한번씩 다시 태어납니다

1년에 한번씩 다시 시작합니다

1년에 한번씩 다시 살아갑니다

태어나서 감사한 오늘, 당신의 생일입니다

 

오늘은 당신의 아주 특별한날

"축하해"라고 말하면서 모두 웃고 있습니다.

"고마워"라고 인사하며 당신도 웃고있네요.

오래전부터 생각했던말 오늘이라면 부끄러워 하지 않고 전할수 있을까요?

늘 함께 있어줘서 고마워 당신은 내게 무척 소중한 사람이니까요

당신이 있어서 다행이에요 당신은 내가 살아갈 힘이랍니다

그러니 부디 언제까지나 지금 그대로의 모습으로 있어주세요

 

 

사람들은 바쁘면 생일을 챙기지 못한듯이 저도 몇년전부터 생일을 챙기지 않을때가 많아요

부모님 마저도 챙겨주지도 못하고있어요 당신의 소중한생일을 간직하고 소중한 추억을 만들면서 책으로 만들었다니 너무도 좋았던거같아요

세상에서 가장 소중한날 그리고 세상에서 가장 사랑하는 사람이 있으니 행복한거지요

 

봄 여름 가을 겨울 네가지 계절로 나누어진 이야기

감동적이고 좋았던 책이였어요

사람하는 사람이나 나에게 소중한사람에게 소소한 한마디로 감동주는건 어떨까요?

현재는 행복을 알게 해준 그사람에게 조금은 마니 서툰 행동을 이책을 읽고 천천히 말로 전할수 있는 책같아요

 

내생에 영원히 함께해줄 사람은 많지만

우리가 그런 내색을 하지 않으면 사람들도 모르자나요

그래서 저는 이책을 보면서 소중한 사람에게 사랑해 라고 말하고 고마워라고 말할수 있는 따뜻한 한마디

<세상에서 가장 소중한 날> 이란책을 보고 나에게도 서툰 말투 그리고 서툰 행동을 보여주었어요

아직 늦지 않았어요 힘을내 용기를 내 고백해보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