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 따뜻해지는 이야기 - 세계 대표 작가들이 들려주는 세계 대표 작가들이 들려주는 이야기 2
한스 크리스티안 안데르센 지음, 오스카 T. 페레즈 그림, 이가희 옮김 / 가람어린이 / 2012년 12월
평점 :
절판


세계 대표 작가들이 들려주는 마음 따뜻해지는 이야기라는 책을 펴서 보았어요 책이 완전 크리스마스 어린이 선물같더라구요 너무 이뻤어요

 

위대한 작가들이 들려주는 마음 따뜻해지는 감동 이야기 속으로 추운겨울밤 따뜻한 동화가 마음을 따뜻하게 감싸주는 듯한 느낌을 받았어요

성냥팔이 소녀 크리스마스 캐럴 전나무 호두까기 인형 크리스마스 선물 산타클로스의 편지 반카 마녀 베파나와 동방 박사 라는 열한가지의 동화가 소개되었던 책입니다

 

열한가지중 제가 아는 이야기는 오직 한가지 성냥팔이 소녀밖에 없네요 나머지는 잃지 못한 책인데 이책으로 읽게 되어서 정말 좋았어요 완전 따뜻하고 감동을 주는 만화만 가득하네요 이책을 보니 제가 조금 많이 어려지고 아이가 되는거 같아요 너무 좋은 책들만 있는거같아요

 

동화속에 나오는 아이들은 너무 순수하고 너무 사랑스러운거 같아요 어느 계절에 읽어도 따스한 감동을 주는 아름다운 이야기 같아요 저도 어릴때 산타할아버지가 선물 준다고 믿었던 순수하고 귀여운 아이가 되고 싶었던 책이었어요 사랑스런 아이들에게 전해주는 책인거같아요

 

열한가지 이야기 그리고 작가님들 너무 순수하고 사랑할수밖에 없는책 같아요 모르는 동화를 읽으니 너무 행복하고 크리스마스 선물을 받은 기분이에요 이책을 하나밖에 없는 조카들이 초등학교에 들어가게 되면 선물로 주면 아이들이 너무 좋아할것같아요

 

조금은 못난 이모였지만 이렇게 동화책이 생기면 초등학교 들어갈때 선물로 주는것도 나쁘지 않을것같아요 책을 읽으면 조금은 생각이 많아지고 이쁘고 순수한 생각만 하고 순수한 말만 하겠지요 그러길 바라면서 저희 조카 쌍둥이들이 초등학교 되기를 바래야겠네요 그래야 이 동화책을 선물 해줄수 있으니까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