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을 나르는 천사의 빵
타이라 미즈키.우사미 후사코 지음, 이정훈 옮김 / 전나무숲 / 2012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행복을 나르는 천사의 빵이란 책을 딱 펴보는 순간.

 

일본에 천사의빵이라고 불리는 빵이 있었다.

각종 방송 매체와 매스컴에 보도되면서 화제가 되어 지금은 전국 각지에서 주문이 밀려들고 주문후, 9년을 기다려야 받을수있는 빵이였다.

 

9년을 기다려야 할 이유는

불의의 사고로 경륜선수에서 제빵사가 되었지만,

왼쪽몸마비, 뇌기능 장애를 앓고 있는 전직 경륜선수이다.

 

빵 한조각에 삶의 희망과 용기, 그리고 열정이 담아져있는 빵.

세시간에 빵 하나를 정성껏 사랑과 마음을 담는 그런 이야기책인데요

 

몸은 아프지만 열심히 노력하는 모습이 아름답고 존경스럽기만 하네요

또한, 저에게 감동을 주고 빵을 나눠주는 사람같아요.

마음마저도 따뜻하고 포근하게 만드는 책이였어요.

 

저도 예전에 빵 엄청 좋아했던 사람이였지만 ,

지금은 빵 안먹은지 오래되었지만 예전에 드라마로 보여주었던 제빵왕김탁구라는 드라마가 기억하시나요?

한번씩 그 드라마을 보면서 빵 먹고싶다는 생각 하고, 나도 제빵사나 해보까 라는 생각을 자주 했어요.

하지만 제빵사도 조금 어려운 과정이 많기에 쉽게 포기한거같아요.

 

사람은 누구나 꿈을 꾸지만 어렵다고 포기하는건 너무도 무모한짓이라지요.

다른 꿈을 향해서 간절하고 , 노력하고 또 노력하다 보면 성공할꺼에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