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세상은 나의 멘토 - 현장에서 삶을 배우는 UNGO 활동가들
UNGO아카데미 강사진 엮음 / 책마루 / 2012년 11월
평점 :
저에게 조금많이 어렵고 이해안가는책이였지요.14개의 단체에서 일하는 14명이 모여 꿈과 일에 열정적인 아카데미가 열리게 되었어요.
그래서, 생긴책이 세상은 나의멘토라는 책입니다 한분한분의 꿈이 담긴 글을 보면서 난 언제쯤 저렇게 성공해볼수있을까 라고 생각하면서 읽어보았던거같아요.
저에겐 마니 높은 지식의 책이엿지만 열심히 글에 눈초심을 맞추어 읽어냇어요. 서로 길은 다르고, 서로 추구한것도 달랐지만 자신의 길을 초심을 잃지않고 꿋꿋하게 일하고있는 모습이 자랑 스럽기도 하고,존경스럽더라구요.
현장에서 직접 삶을 배우는 14명의 실력자들 노력하고 또 노력하는모습. 실제로 발로 뛰며,겪은 생생한 이야기을 볼수있는 책입니다^-^
서로 각각 색다른 직업으로 자기 자신 능력을 현실로 발로 뛰면서 하는모습이 너무 부럽기도하더라구요. SNS이야기,유엔이야기의 뉴스에 나올법듯한 글이 쏟아져 내리더라구요. 조금은 이해력도 엄청많이 딸리고, 글이 너무 한글자 한글자가 어려운 단어였기에 저에겐 어려운책이엿던거같아요.
조금은 더딘 나의 모습이 이책을 읽기엔 마니 부족했던거같아요.제가 모르는 세상이야기, 나라 이야기등이 글로 스쳐가고, 실제로 발로뛰는모습도 그림속에 그려졌고,생생하게 겪은 이야기를 볼수있었기에 저에겐 경험이 없는 사람으로써는 너무도 많이 부족한 사람으로써 , 너무 부끄러운 책이엿던거같아요.
좀더 인생의 대한 공부를 하고싶긴 하지만 이해력도 딸리고 읽는속도도 느려서 저에겐 마니 어렵고, 더딘 책이지 않았나 생각해보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