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여행 컬러링북 슬기로운 취미생활 시리즈 1
이일선 지음 / 니들북 / 2020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슬기로운 취미 생활 시리즈

『프랑스 여행 컬러링 북』




이탈리아 여행을 마무리하고 이번에는 낭만의 도시, 프랑스로 떠나봅니다. 프랑스는 가보고 싶은 곳이 너무나 많은 나라에요. 파리의 상징적 건축물인 에펠탑, 세계 유산인 루브르 박물관, 프랑스 고딕 건축의 정수인 노트르담 대성당, 귀족들을 감시하는 목적으로 세워진 베르사유 궁전, 몽마르트 언덕 위에 있는 사크레쾨르 대성당 등 열 손가락이 모자를 정도랍니다. 기력이 딸리기전에 꼭~! 다녀와야하지 말입니다. 그 전에 여행자금도 마련해야겠지요 ㅋㅋ




프랑스 여행 첫날! 프랑스 과자 에클레르 도안을 선택했습니다.에클레르는 프랑스어로 번개라고 하는데요.번개 모양을 닮았..(?)기 보다는번개처럼 순식간에 먹을만큼 맛있다는 의미이지 않을까싶습니다.마카롱 보다 훨씬 고급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그 옆에는 몽마르트 언덕이에요. 마치 쇼핑거리같죠? 저 쪽에 사크레 쾨르 성당도 보입니다. 이 성당은 몽마르뜨 언덕을 상징한다죠. 간단한 퍼포먼스가 종종 펼쳐졌다는 곳이랍니다. 요즘도 여전한지 궁금합니다.



물랑루즈 거리를 색칠하는 과정입니다.니콜 키드먼이 넘놔 이쁘게 나왔던 영화가 생각나네요. 연기, 노래, 춤 다 되는 이 언니는 사람이 맞나요? 정말 인형이지 말입니다. 영화속 장면으로 색칠하려면 낮보다는 밤을 배경으로 해야하겠죠. 완성이 기대됩니다. ^^


책받침 여신이었었던 프랑스 여배우 소피마르소도 유명했죠. 그녀가 주연이었던 라붐. 내용은 몰라도 ost는 모두 안다는! 라붐은 ost가 명품입니다. 아직도 그 노래만 들으면 구름위를 걷는듯해요.


​마카롱이란 동그란 머랭 크러스트에 필링을 채워 만든 프랑스 쿠키입니다.

에클레르도 프랑스 대표 디저트인데요. 프랑스에는 달달한 디저트가 많은것 같아요.이번에도 마카로 진행중인데 네번째 마카롱이 실패입니다. 으흑... 그 옆에 마카롱은 만쥬처럼 보이고요. 이를 어쩌죠. ㅋㅋㅋㅋㅋㅋㅋ




프랑스 와인하면 보르도 와인이죠.보르도 레드 와인은 2 가지 이상의 포도 품종을 혼합하여 복잡하고 풍부한 맛으로 마무리합니다. 포도를 여러 종류를 사용하면 깊이감있는 맛을 낼 수 있다고 하네요. 와인과 치즈는 후~! 침이 고입니다 ㅋㅋㅋㅋ 저는 햄맛이 나는 스모크 치즈도 좋아한답니다.


이번 프랑스 여행도 아주 알차게 즐기고 있습니다. 마카로 색을 더해가며 영화 속 주인공이 되보기도 했어요. 패션과 낭만의 도시, 프랑스에서 추억을 만들 기회가 꼭 찾아왔으면 좋겠습니다. 끝으로 소개되지 못한 도안들을 영상으로 남길게요. 여행 컬러링북을 찾고 계신다면 프랑스부터 어떠세요?




*네이버 독서카페 리딩투데이 영부인에게 선물받은 도서입니다.

#프랑스여행컬러링북여행컬러링북

#슬기로운취미생활시리즈

#이일선#리딩투데이#니들북#리투챌린지

#컬러링#컬러링북추천#베스트셀러

#슬기로운집콕생활시리즈

#독서카페#리딩투데이

#리투서평단#리투챌린지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