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달 2 (일러스트 특별판) - 단 하나의 마음 고양이달 (일러스트 특별판) 2
박영주 지음, 김다혜 그림 / 아띠봄 / 2021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고등학생 책 추천 <고양이달 2권>

단 하나의 마음 

① 누가 내 꿈을 훔쳤을까



생각 없이 그냥 쓴 거로군요. 곰선생은 그 사건에 정확히 어떤 갈등이 담겨 있는지, 어떤 가치가 얽혀 있는지 전혀 알지 못하네요. 고민과 사색이 결여된 글은 빈껍데기에 불과해요.




깨마에게서 핀과 린의 얘기를 들은 곰곰씨는 그대로 원고를 써버리고 공개적으로 발표가 되기 직전, 노아와 루나에게 들키고 만다. 그러던 중 꿈도둑이 출현하는데.... 스몰의 꿈이 도둑맞았다. 꿈에서 스몰은 무척 행복해 보였지만 빅은 스몰에게 그 꿈을 돌려주길 원치 않고 이해타산만 따진다. 그나저나 꿈도둑은 처음부터 도둑이 아니었다데. 이번 이야기에서는 앞뒤 가리지 않고 자신의 이득만 챙기려는 이들이 보였다. 곰곰씨는 앞으로 좋은 글을 쓸 수 있을까. 빅은 언제까지 동생에게 꿈을 숨기련지. 




*네이버 독서카페 리딩투데이 성실활동으로 선물받은 도서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