듄 신장판 6 - 듄의 신전
프랭크 허버트 지음, 김승욱 옮김 / 황금가지 / 2021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듄 6.jpg



『듄의 신전』


프랭크 허버트 / 황금가지



무르벨라가 가르쳐준 단서에 의하면 극단적 상황에
처한 물고기 웅변대원과 대모들이 명예의 어머니가 되었다고 했다.





명예의 어머니 출신인 무르벨라는 포로인지, 애물단지인지 도통 모르겠다. 던컨의 원 플러스 원 상품인지.. 여하튼 앞으로 어떤 활약을 할지 봐야겠다. 원래 베네 게세리트의 계획은 시이나와 던컨을 결합시켜 시이나는 던컨을 통제하고. 베네 게세리트는 그들을 통제하는 것이었다. 그러나 무르벨라의 출연으로 계획은 갑작스럽게 끝나버렸다. 시이나는 던컨에게 묘한 감정을 품고 있음을 인지한다. 삼각관계로 되려는 걸까? 그녀는 던컨과의 비밀대화(손가락 대화)로 도망칠 기회를 이야기하고, 테그의 기억을 복구할 방법을 모색한다. 시이나는 자신의 삶을 주체적으로 끌어가기 위해 반란을 선택했다. 이들은 탈출할 수 있을지 두고 봐야겠다. 




*네이버 독서카페 리딩투데이 선물도서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