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핑 더 벨벳 세라 워터스 빅토리아 시대 3부작
세라 워터스 지음, 최용준 옮김 / 열린책들 / 2020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키티 버틀러는 나를 찾았다. 고개를 들고 나를 찾았다.

그리고 나는 그곳에 있는 대신 낯선이들 틈에 끼어 있었다.



토니의 배려 덕분에 낸시는 늘 특별석에서 키티의 공연을 지켜보았다. 가족들과 함께 공연장을 찾은 낸시는 키티의 시선이 공석인 특별석에 머물자 어쩌면 키티도 자신에게 호감을 갖고 있을지 모른다는 생각을 갖게 되는 것 같다. 이 두 소녀는 곧 만나게 될까?






출판시 지원 도서로 개인적인 독서 메모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