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랑이의 동화 속 숨은그림찾기 몰랑이의 숨은그림찾기
윤혜지 지음, 이주영 그림 / 알에이치코리아(RHK) / 2021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몰랑이의 동화 속 숨은그림찾기」

윤혜지/알에이치코리아



저는 몰랑이는 재작년에 조카와 놀다가 알았어요. 

그런데 작년이 몰랑이10주년이었다고 합니다. 세상에나 OoO

2010년 5월 11일 태어났데요. 

어쩜! 이렇게 귀여운 애를 그동안 몰랐다니

너무 동심과 떨어져 살았나 봅니다. 



몰랑이라는 이름은 당시 6살이던 사촌동생이 힌트를 줘서 

지었다고 하네요. 정말 찰떡입니다. ^^

그리고 피우피우라고 불리는 병아리는 몰랑이 친구라지요.



사실 우리 조카들은 이모만 보면 그림숙제를 줍니다. 

주로 조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를 그려달라고 지령을 주지요.

제가 그려주면 그다음은 조카가 색칠공부에 빠져

한동안 저는 자유시간을 갖습니다.

몰랑이 그림도 자주 등장하는 주문이었어요.

조금 피곤한 날에는 컬러링북을 선물(꼼수아닌꼼수)로 아이들에게

안기고 저는 동생과 수다를 떱니다. ㅋㅋ 



기존에 <몰랑이의 숨은그림찾기>가 엄청난 인기를 끌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몰랑이 덕후들은 시리즈를 엄청 기다리고 있었다죠.

<몰랑이의 동화 속 숨은그림 찾기>가 나왔어요!

동화 속 몰랑이 찾기라니!  기뻐할 조카들 생각에 행복했어요.



몰랑이와 피우피우는 책장 속 빛나는 책을 발견하고

호기심에 꺼내어 읽어봅니다. 

그 순간  동화나라로 쏘옥 빨려 들어가지요. ^^



이 책은 동화 속 숨은그림찾기와 

다른그림찾기 그리고 컬러링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코로나로 집에 있기 지루한 아이들이

 재밌게 놀이를 할 수 있도록 귀여운 몰랑이가

여기저기 출몰합니다. 아오~ 이뻐!




80일간의 세계 일주부터 어린왕자, 오즈의 마법사,

 피터팬, 인어공주,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등등 

많은 동화 속 주인공들이 나오네요. 

윙크하는 몰랑이와 피우피우외에도 

각 동화마다 숨어있는 도구를 함께 찾도록 되어 있어요. 

신기하게도 어른보다 아이들이 더 빨리 찾습니다. 

아니면 제가 무딘 걸까요? ㅋㅋ

역시 어른은 아이들을 따라갈 수 없나봅니다.



숨은그림찾기, 틀린그림찾기로 집중력을,

컬러링으로 창작력을 기를 수 있는 좋은 구성에

앙증맞은 행복토끼 몰랑이! 

엄마아빠도 아이도 좋아할 수밖에 없겠어요.

조카네에 두고 온 이 책이 자꾸 눈에 밟히네요.

저도 별도 구매해야겠습니다. 


*출판사로부터 지원받았지만 주관적으로 작성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