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 리틀프렌즈 컬러링북 - 리틀프렌즈와 함께한 소중한 순간 헬로, 카카오프렌즈 컬러링북
미호 편집부 지음 / 미호 / 2020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카카오 프렌즈가 2012년 11월에

탄생했단 사실을 아시나요?

원래는 메신저를 친숙하게 사용하도록

만들어진 캐릭터였다죠.



저는 감히 말합니다.

카카오톡이 무한 성장한 것은

프렌즈들이 활약이 컸다고.

ㅋㅋㅋㅋㅋㅋ



귀엽고 사랑스러운 건

기본이고 아주 엉뚱하기도

때론 능글맞기도 한

이 아이들 너무 매력 있잖아요.





독서와 컬러링을

취미로 하고 있는 저에게

리특프렌즈를 만날

기회가 생겼어요.


너무나 기대가 컸기에

두근거리는 가슴으로

기다렸습니다.





드디어 도착한

『헬로, 리틀프렌즈 컬러링 북』








어머나!

초판 한정 사은품인

대형 컬러링 포스터가

함께 왔어요!!!



저만 누리려고 했는데

조카도 사다 줘야겠어요.

서둘러야겠습니다.

ㅋㅋㅋㅋㅋ






제가 알고 있는 카카오 프렌즈는

무지의 이름에는 단무지에서 파생되었다는 점.

콘의 앞모습은 절대 없다는 비밀 아닌 비밀.

제이지가 두더지였다는 사실.

도시 개지만 잡종인 프로도.

네오의 찰랑이는 단발머리는 가발이라는 점.

가끔 미친 갱이로 변하는 소심한 오리 튜브.

여리고 섬세한 감성을 지닌 우리의 반장 라이언.

모두 개성만점이라 오랫동안 사랑받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이들도 어린 시절이 있었죠.

어린 시절의 추억 소환을

도와줄 리틀 프렌즈를 소개합니다~!!







한 페이지에

한 친구씩

매력적인 소개가 이어졌어요.

하단에 다섯 가지의 포즈

너무 귀엽지 않나요?

완전 납치각입니다!

ㅋㅋㅋㅋㅋㅋ









리틀프렌즈를 따라가다 보면

어린 시절에 했던

놀이들을 볼 수 있답니다.

비눗방울 놀이, 피크닉, 낚시,

크리스마스트리 장식하기 등등

봄, 여름, 가을, 겨울

순서대로 도안이 있어요.

물론 사랑스러운

단독 개인 샷 도안도

아주 많아요.



도안만 바라봐도

행복 비타민이 팡팡!!

터집니다. ㅎㅎ





그래도 우리의 목적은

색칠로 이 아이들에게

숨을 불어주는 거 아니겠습니까? ㅋㅋㅋ





저는 가을이라

분위기 있게 낙엽이 함께한

리틀프렌즈 도안을 골랐습니다.



사이즈가 시원시원하고

그림마저도 큼지막해서

아주 기분 좋게

색칠을 했어요.



프리즈마 유성 색연필로

진행했는데

종이가 보들보들! 도톰~!

색연필을 착착 감기는

훌륭한 재질이었습니다.



가끔 우리는 벅벅칠을 하잖아요.

그리고 우리의 아이들은

힘 조절에 못해 불행히도 찢어지기도 하잖아요.



『헬로, 리틀프렌즈 컬러링 북』


이라면 걱정은 놓으셔도 됩니다.

마음껏 힘껏 칠하셔도 끄떡없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외부 활동에 제한이 많은 요즘

컬러링으로 활력을 찾아보는 게 어떨까요.

힐링과 재미 그리고 추억 소환을

해줄 리틀프렌즈와 함께

이 어려운 시기를 잘 넘어가길 바라봅니다.











* 출판사로 제공받아 개인적인 소견을 담아 작성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