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근래,,,, 여러차례 ˝오디오북으로 듣고 또 듣고˝있는 책들입니다. 저는 잠자리에서, 이동 중에,, 짬 날때 음악대신 책을 듣습니다만, (미련한 머리 속 때문인지)오디오북이 집중이 잘 안되어 두 세차례,, 여러번 반복하여 들어야 하니 더 좋습니다(?)
이제 더 듣고 싶어도 들을 책이 없어ㅠ
재차 듣고 있습니다만,,,,

오디오북이 한때 이슈가되어 만들어지고, 알려지고,, 그러더니,, 계속 답보상태로 더 이상 새로운 책들이 업그레이드되고 있지 않아서 걱정입니다ㅠ

부디 계속 많이 만들어져서,,
저 뿐만 아니라 부득이 ˝눈대신 귀로˝ 책을 읽어야 하는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으로 글을 올립니다,,,


댓글(11) 먼댓글(0) 좋아요(17)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그장소] 2017-01-19 21:47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아 , 창비에서 하는 더책 앱을 보시면 이달의 무료책들도 있어요 .한번 이용해 보시면 좋겠네요 .저도 자주 이용해요.오디오북!^^

마르케스 찾기 2017-01-19 22:52   좋아요 2 | URL
글쎄요,,,, 창비 더 책 앱은 깔았다가 바로 지웠어요ㅋㅋ
거의 전부가 아동 유아책들 위주고,
무료책도 거의 없고,
이 앱과 연동되는 종이책에 앱을 갖다대야 한대서,,,, 전 별로 였어요ㅋ
이번 달 무료책 ˝금요일엔 돌아오렴˝ 세월호 관련도서는 아프게 잘 들었죠ㅠ
많이 아쉽게시리 한달에 한 두권(거의 아동서적)만 무료던걸요ㅋㅋ

저는 전국 도서관 앱, 오디오북이 찾아 본 것 중 제일 좋아서 이용하고 있어요ㅋㅋ
오디오북 이용하신다니 좋으네요ㅋㅋ

마르케스 찾기 2017-01-19 23:19   좋아요 2 | URL
그리고 무엇보다,, 더 책은 네트워크에 연결되어야 들을 수 있던 걸요?ㅠㅠ
이동중에 듣기엔 적은 용량으로 다운받아 듣는 도서관 오디오북이 좋았습니다ㅋ
책 종류도 (오디오북이 본래 적어 거의 다 들어 버렸지만ㅠ) 꽤 많구요ㅋㅋ

[그장소] 2017-01-20 06:53   좋아요 1 | URL
오 ㅡ도서관 앱이 있군요~^^ 전 처음.듣는데 , 한번 저도 들어봐야겠어요 . 전 이동을.않고 사는지라 그 생각을 못했어요 . 그렇네요 . 이동이 많은 분들은 불편도 하겠어요 .
마르케스찾기 님 ~덕분에 정보도 하나 알게되고 유익한 시간 였네요 . 감사합니다~^^

겨울호랑이 2017-01-20 00:59   좋아요 3 | 댓글달기 | URL
청각으로 집중력있게 독서하시는 분들은 틀림없이 다른 이들의 말에 귀기울여 들어줄 수 있는 분들이라는 생각이 들어 많이 부럽습니다^^:

마르케스 찾기 2017-01-20 11:49   좋아요 3 | URL
백면서생이나 안되면 다행이지요ㅠㅠ
북풀을 보니,, 촛불집회등등,, 행동하시는 분들이 부러웠습니다. 시간에 쫓겨 행동은 못해도 최소한 알아야 할 건 알려는 노력, 알아서 알리려는 노력,, 그 정도만이라도 부지런히 해야겠습니다ㅠ
그래야 그분들이 조금씩 나아지게 만든 세상을 덜 미안하게 누리고 살 게 아닌가,, 반성도하면서요ㅋㅋ
˝배워서 남주자˝는 말을 참 좋아라 합니다 ^^

북프리쿠키 2017-01-20 11:34   좋아요 2 | 댓글달기 | URL
다양한 독서방법으로 책을 읽으시는 모습이 보기 좋습니다.^^

마르케스 찾기 2017-01-20 11:43   좋아요 3 | URL
공익광고에 훨체어는 못 걷는 게 아니라 걷는 방법이 다를 뿐이고, 수화는 말을 못하는 게 아니라 의사소통의 방법이 다를 뿐이라고ㅋ
오디오북이나 점자책같이,, 다양하게 접할 수 있는 ˝배움˝의 기회가 동등하게 베풀어졌음 좋겠습니다. (더불어 저같이 갈수록 게을러지는 독서쟁이한테도 좋을것 같고요,,,)

고양이라디오 2017-01-24 17:3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저는 오디오북 대신에 팟캐스트 지대넓얕을 듣습니다ㅠㅋ 오디오북도 좋은 선택입니다^^b

마르케스 찾기 2017-01-24 18:56   좋아요 1 | URL
읽고 싶었거나 읽었던 책을 다시 읽고 싶을 때, 자기 전, 이동할 때 차안, 걸을 때도 음악 대신,,, 뭐 그렇게 책을 듣고 있어요ㅋㅋ

팟캐스트 지대넓얕은 제가 아직 듣도 보도 못한 신문물인지라ㅋㅋ
검색해봤네요ㅋ
검색 후 찾아 다운받아 깔고 살펴봤어요ㅋ 맹자도 있고 영화도 있고,, 지금은 러시아에 대해 ˝대화˝나누고 있는 걸 듣고 있어요. 이런 것도 있었네요,,,,
라디오 같기도 한 것이,,

아직 잘 모르니, 이리 라디오마냥 대화하며 토론하듯 자기 생각들을 나누는 것을 듣는, 약간은 소란스런 분위기보다,,, 잔잔히 책 읽어 주는 ˝오디오북˝이 제겐 더 맞는 것 같습니다ㅠ
스스로 천천히 읽고 스스로 생각하게 하는 책이 제게는 더,,, 그치만,, 그래도 한번 접해보려 합니다 ^^
적응해서 알아가다 보면 그 맛을 알게 되겠죠ㅋㅋ
알려 주셔서 감사합니다.

고양이라디오 2017-02-19 13:07   좋아요 0 | URL
각자 자신에게 맞는 방식이 있겠죠^^ 저는 평소에 혼자 앉아서 책을 읽습니다. 이동하거나 할 때는 여러사람의 이야기를 들을 수 있고 토론하는 재미를 간접체험 할 수 있는 지대넓얕이 잘 맞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