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I 7 - 4회 그들 만의 공간
일을 마치고 퇴근하던 남자가 주차장에서 구타를 당하고 시체로 발견된다. CSI팀의 현장 수사 중 인근에서 또다른 여성 관광객이 집단구타를 당하고, 두 사건에서 동일한 발자국이 나와 사건은 동일범들에 의한 연쇄 사건으로 판단된다. 한편 그렉은 또다른 집단 구타 사건이 일어나는 모습을 목격하고, 긴급히 지원을 요청하지만 피해자는 경찰의 도착을 기다릴 여유도 없이 무자비하게 폭행당하는 중. 결국 그렉은 그 현장으로 뛰어드는데...

CSI 8- 5회  여배우의 죽음
여주인공이 잔인한 방법으로 살해당하는 영화로 유명한 한 영화사에서 여주인공을 맡은 배우가 실종됩니다. 현장으로 출동한 CSI팀은 공포영화 소품 사이에서 등에 도끼게 꽃힌 채 살해당한 배우를 발견합니다. 공포영화 촬영장에서 일어난 영화 같은 살인사건, 수사를 진행하며 용의자를 좁혀가지만 증거를 분석하면서 사건은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고....

CSI 8- 15회 저주의 실체
늦은 시간의 경찰서.  만취상태로 연행된 남자가 돌연 난동을 부리며 도망치자 경찰은 그를 제압하기 위해 최루가스를 쏘지만 그래도 달아나려 하자 다시 스컨건을 쏩니다. 그러자 순식간에 불길에 휩싸여 사망하는 남자. 그리고 얼마 후 은박지로 우주복처럼 만든 옷을 입은 여자가 시체로 발견되는데 놀랍게도 그녀의 피는 초록색. 이어서 한 노숙자 역시 초록색 피를 흘리며 사망하고...갑자기 불탄 남자, 초록피를 가진 사람들. 이어지는 기이한 사건의 진실은 무엇일까요?

CSI 9-4회 할로윈 데이 살인사건
할로윈을 하루 앞둔 밤. 순찰을 하던 닉과 라일리는 경찰제복을 입은 강도를 발견하고 추격합니다. 도망치던 강도는 건물에서 추락사하고, 그 현장에서 한 여성의 시체가 발견되는데 알고 보니 그녀는 마약상의 딸. 할로윈을 앞두고 일어난 마약상의 딸 살해사건과 추락사한 강도의 사건을 CSI팀은 하나 둘 추적하기 시작합니다.

CSI 9- 11회  랭스턴의 첫 출근
범죄학 교수에서 직장을 옮겨 CSI 대원으로 첫 출근을 한 랭스턴 박사. 첫 날인만큼 말쑥하게 정장을 차려입고 나왔지만 책까지 쓴 저명한 학자인 그도 처음 경험하는 현장에서는 지문 하나 채취 하는 것도 애를 먹는 초보입니다. 그리고 첫 날부터 헬스장 사장의 불에 탄 시체를 마주하고, 그 시체에 멋진 넥타이가 닿아버려 졸지에 증거물이 되어버리고, 떠나간 그리섬 반장을 그리워 하는 하지스는 랭스턴 박사를 탐탁치 않아 하고, 만만치 않은 신고식이지만 그 속에서 랭스턴 박사는 점차 사건의 진실을 향해 다가 갑니다.

잔인하게 살해된 시체에서 때로는 그리섬 반장님이나 랭스턴 박사보다는 멀더와 스컬리가 나와야 할 거 같은 느낌의 사건까지~ 할로윈에 어울리는 상상을 초월하는 사건들.  하지만 X파일이 아닌 CSI인만큼 과학의 힘으로 진실을 밝혀 낼 겁니다. 상상을 초월하는 사건을 접한 CSI 대원들의 활약. AXN의 CSI 할로윈데이 특집에서 확인해 보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