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I NY7

episode1 35층의 시신 110507
스텔라 보나세라는 뉴올리언스 과학 수사대의 반장직을 맡아 떠나고 대신 조 댄빌이라는 신입이 온다. 그런데 조는 첫 출근부터 과학 연구소에서 시신을 발견한다. 피살자는 같은 건물의 한 건축 회사에서 일하던 직원이었다. 조는 뛰어난 추리력은 첫날부터 동료들에게 깊은 인상을 주는데...

episode2 위험한 채팅 110507
애덤은 연구소에서 루킹애츄라는 웹사이트에 접속해서 화상 채팅을 즐긴다. 한 매력적인 여성이 창에 나타나자 애덤은 흐믓해하는데 몇 분 뒤 한 괴한이 나타나서 그녀를 목 졸라 죽인다. 애덤이 녹음 버튼을 누르려는 순간 접속은 끊어지고, 애덤은 맥에게 살인 사건을 목격했다고 연락한다.

episode3 살인자가 된 아들 110502
한 노부부가 자던 중에 심하게 폭행 당한다. 남편은 그 자리에서 즉사하고 부인은 911에 기적적으로 신고해서 맥 테일러 반장이 현장에 달려간다. 부상이 심해서 말하니 못하는 그 부인은 손가락으로 아들이 범인이라고 지목한다. 경찰은 파티에서 놀고 있던 아들을 체포하고, 아들 빌리는 자신이 한 짓이 아니라고 강력하게 주장한다.

episode4 피에는 피 110502
시내의 호텔에서 살해된 남자 시신이 발견된다. 그는 다름 아닌 악명 높은 갱단인 ‘엘푸뇨’의 리더인 토레스였다. 경찰은 라이벌 갱인 맘바의 소행으로 보고,맥 테일러는 엘푸뇨의 다른 리더들을 찾아가 보복을 참아 줄 것을 부탁한다. 잘못하면 갱들의 전쟁이 벌어질 것이 뻔하기 때문이다.

episode5 뜻밖의 행운 110507
한 남자가 자신의 변호사의 아파트에서 살해된다. 그 사이에 첨단 장비를 갖춘 두 강도가 변호사 집에 보관 중이던 의뢰인의 보석을 훔쳐서 달아난다. 대니의 전 동료이자 파트너였던 제임스 벤슨은 변호사의 경비원으로 일하던 중 강도 사건이 일어났을 당시 총을 맞게 되지만 살아남는데, 강도 중 한 명이 지붕 위 헬기 발착장 근처에서 죽은 채로 발견되고, 맥과 그의 팀은 사체 근처에서 나노 칩 추적 장치가 달린 가방을 발견한다. 가방이 두 개였다는 사실을 알고 있는 아담은 나머지 다른 가방 하나를 찾아내기 위해 추적 신호를 역추적 해 보는데...

episode6 사라진 아들 110507
스와 엘리자베스 해리스 부부는 실종된 아들을 찾아서 뉴욕 시에 온다.익명의 제보자가 그의 아들이 한 건물 옥상에 있다는 음성 메시지를 남겼기 때문이다.옥상에 있던 자동차 안에는 부패가 심한 시신이 있었고 아들이라고 확신한 해리스 부부는 절망한다.하지만 그 시신은 그들의 아들인 제레미가 아니었고 엘리자베스는 다시 익명의 제보자로부터 음성 메시지를 받는다.

episode7 뉴욕 시의 저격수 110509
갑자기 뉴욕 시에 저격수가 나타나서 사람들을 총으로 쏴 죽이기 시작한다. 범행 대상도 무작위로 보여 경찰은 수사에 총력을 다하는데, 저격 장소에서 발견된 단서로 주 용의자가 가려진다. 그는 바로 15년 전 납치 사건의 희생자였던 마이클 레이놀즈였다. 맥 테일러가 바로 마이클의 납치 사건을 수사했었는데...

episode8 센트럴 파크의 유령 110510
센트럴 파크에서 젊은 여성의 시신이 발견되는데 사후 경직으로 굳어 있는 피살자의 모습은 충격적이었다. 뭔가에 크게 놀란 것처럼 겁에 질려 죽은 사람 그 자체의 모습을 하고 있었다. 더 이상한 것은 질식의 증상이 몸에서 보이는데 목을 졸린 흔적은 어디에서도 나타나지 않는다

#709: 계획 살인 JUSTIFIED 110516
15년 전 실종된 테드 카버 국장의 동생 로니의 시체가 발견되자, 경찰은 그녀의 신원을 도용한 마르셀라 고메즈를 찾아 나서는데 마르셀라마저 시체로 발견된다. 그리고 마르셀라는 카버 국장 앞으로 등록된 총에 맞았다는 사실이 밝혀진다. 카버는 그 총을 오래 전에 잃어 버렸다고 주장하고 죽은 동생인 로니가 가져간 거 같다고 말한다.

#710: 쇼핑의 계절 SHOP TILL YOU DROP 110517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본격적인 쇼핑 시즌이 시작되기 전, 스톤필즈 백화점은 겨울 윈도우 디스플레이 홍보 행사를 개최한다. 그런데 윈도우에 전시된 건 다름 아닌 그 백화점 총괄 매니저의 시체였다. 살인 현장에서는 부매니저인 알레나의 혈흔이 발견되는데..

#711: 영웅의 희생 TO WHAT END? 110523
제과점을 경영하는 지노 크레시다는 아들의 여섯 번째 생일을 맞아 파티를 해 주기 위해 광대를 고용한다. 하지만 파티 한 시간 전에 도착한 광대는 지노를 총으로 쏘고 사라진다. 신고를 받고 달려온 경찰들이 근처에 있던 용의자인 광대를 체포하는데 다음 순간 사방에서 똑같은 차림의 광대들이 나타난다.

#712: 모두 가진 남자 HOLDING CELL 110524
클럽 홍보 일을 하는 한 젊은 남자가 자기 집에서 뭔가에 찔려 죽은 채로 발견된다. 범죄 현장에는 스페인에서 온 과학 수사대원이 와 있는데 그는 피살자의 외삼촌인 헥터였다. 피살자의 여자 친구가 시신을 발견하고 그의 모친에게 연락하자, 그녀의 부탁으로 헥터가 미국에 한달음에 달려온 것이었다.

#713: 트럭 파티 PARTY DOWN 110530
트럭 트레일러를 나이트클럽으로 개조한 공간에서 신나게 춤추고 술 마시던 젊은이들. 그런데 다음 순간 파티장이 아수라장으로 변하고 만다. 주차돼 있어야 할 트럭이 움직이면서 강으로 뛰어든 것이다. 트레일러 문에는 자물쇠가 잠겨 있어 아무도 빠져나가지 못하는데, 한 청년이 위쪽의 해치를 열면서 간신히 탈출에 성공한다. 하지만 피살자가 3명 발생한다.

#714: 프로 킬러 SMOOTH CRIMINAL 110531
간호사로 일하는 카밀은 한 술집에서 술을 마시면서 사람을 기다리고 있다. 그런데 매력적으로 생긴 청년이 다가와 말을 건 뒤 갑자기 총을 꺼내 들더니 남자 3명을 살해한다. 그리고 카밀을 데리고 어디론가 사라진다. 카밀은 혹스의 어릴 적 친구로 그녀의 집에서는 가짜 약이 나오는데...

#715: 복수의 화신 VIGILANTE 110606
911에 이상한 제보 전화가 걸려 온다. 한 남성이 곧 살인이 일어날 거라고 신고한 것이다. 15분 뒤 순찰대는 제보 전화대로 현장에서 시신을 발견하는데, 피살자는 경찰이 그토록 찾고 있던 ‘프로스펙트 공원 강간범’이었다. 그는 자신이 여성들에게 한 수법 그대로 살해돼 있었다.

#716: VIP룸의 비밀 THE UNTOUCHABLE 110607
골목에서 한 여성의 시신이 발견되는데 정황상 헤로인을 과용하다 사망한 것으로 추정된다.신분증이 없어 신원은 확인되지 않는데 현장에 출동한 맥이 그녀를 알아본다. 그녀의 이름은 테사 제임스로 1년 전쯤 갑자기 맥을 찾아와 한 여성의 살인을 목격한 듯한 진술을 하고 홀연히 사라졌다는 것이다. 그런데 테사가 마약 과용으로 사망한 것이 아니라 누군가 살인을 위장했다는 증거가 드러나기 시작한다.

#717: 학교에서 배울 수 없는 것 DO OR DIE 110613
수많은 아이비리그 입학생을 배출하는 뉴욕의 명문 사립학교인 아치포드 아카데미에서 우등생에 인기도 많은 올리비아 프레스캇이 살해된다. 누군가 화장실 개수대에 올리비아의 머리를 부딪히게 해 살해한 것으로 추정되는데, 과학 수사대는 올리비아의 사망 직전 행방을 가리는 데 총력을 다한다.

#718: 두 얼굴의 여자 IDENTITY CRISIS 110614
지하철 내에서 한 젊은 남자와 노인이 실랑이를 벌이더니 다음 역에서 내린 순간 젊은이가 노인을 살해한 뒤 도망친다. 피살자 부검이 끝나자 과학 수사대는 수수께끼에 부딪히게 된다. 피살자가 총상을 입은 것으로 보이는데 상처 주위에는 화약 잔여물도 없고 관통 상처가 아닌데 총알도 나오지 않은 것이다. 한편 그 살인 현장을 조의 딸인 엘리가 목격했는데, 엘리는 엄마 몰래 생모를 찾으러 코네티컷에 가던 길이었다.

#719: 불공평한 경쟁 FOOD FOR THOUGHT 110620
혹스는 킬러에게 납치됐었던 옛 친구인 카밀과 급속도로 친해져 연인 사이가 된다. 혹스는 카밀과 시간을 보내기 위해 아프다고 거짓말하고 병가를 내 음식 축제에 가는데, 음식을 팔고 있던 한 트럭이 폭발한다. 다행히 사망자는 트럭에서 음식을 팔던 더비 체이슨뿐이었는데, 트럭에서 수제 폭탄 흔적이 발견된다.

#720: 여자 사냥꾼 NOTHING FOR SOMETHING 110621
공원에서 한 젊은 여성이 속옷 차림의 시신으로 발견된다. 피살자는 칼에 찔리고 목을 졸려 살해됐다. 한 달 전에도 공원 반대편에서 그와 비슷한 시신이 발견됐는데 부검 결과 동일인의 범행으로 밝혀진다. 한편 맥 테일러 반장은 식당에서 길을 묻던 한 남자에게 소매치기를 당한다. 그런데 그 소매치기는 얼마 뒤 지갑을 돌려주겠다며 당당히 맥 앞에 나타난다.

#721: 17년 전의 빚 LIFE SENTENCE 110627
17년 전 맥 테일러가 파트너인 빌 헌트와 함께 체포했던 레이먼드 해리스가 출소한다. 그리고 맥과 빌 앞에 나타나 그들을 위협하는데, 맥은 해리스가 왜 그들에게 원한을 품고 있는지 알 수가 없다. 그런데 빌이 그의 사무실로 찾아온다. 누군가 맥의 이름으로 과학 수사대 연구소로 오라는 메시지를 보낸 것이었다. 다음 순간 연구소에 수많은 총알이 난데없이 날아든다.

#722: 마지막 출구 EXIT STRATEGY 110628
용의자들이 있던 현장을 덮치던 맥 테일러 반장은 한 용의자에게 총을 맞아 죽을 뻔하지만 총알이 없어 기적적으로 죽음을 피한다. 그 일로 생각이 많아진 맥 테일러는 자신이 반장이 된 후 첫 미결 사건이었던 9년 전 잡화점 살인강도 사건을 재수사하기 시작한다. 두 명의 강도가 잡화점 주인과 점원을 총으로 쏘고 달아난 사건이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