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0일간의 세계 일주 눈높이 클래식 18
쥘 베른 지음, 이현경 옮김 / 대교출판 / 2003년 11월
평점 :
품절


80일간의 세계 일주 

쥘 베른 지음
대교출판
 
필리어스 포그 아저씨에게
안녕하세요, 포그아저씨! 반가워요!
전 은우라고 해요! ^~^~
저는 이 책을 읽고 쇼킹했어요.
이 책이 뭐냐고요?
아이 참! <80일간의 세계 일주> 말예요~
80일동안 세계 일주를 하는 것은 매우 힘들겠죠?  저는 3년동안 세계 일주를 확실히 해보고 싶어요.
그러니까, 발자국만 남기고 가는 것보다 특산물도 사고 체험도 해보며 손자국도 남기고 싶다구요.
그래도 아무리 차분하시다 해도 전재산 2만 파운드를 내건 건 좀 위험했어요.
여하튼, 그 차분함과 침착함은 알아줘야 된다고요~
전 아저씨가 정확하고 확실한 것도 본받고 싶어요~
그럼 안녕히 계세요!~
차분하고 침착하고 정확, 확실해지고 싶은 은우가
2011년 1월 28일 금요일
추신: 아우다 부인은 잘 계시지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