펭귄이랑 받아쓰기 사계절 저학년문고 50
박효미 지음, 김유대 그림 / 사계절 / 2010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펭귄이랑 받아쓰기

박효미 글 / 김유대 그림
사계절
 
  나는 여느 때와 같이 도서관에서 빌려온 책을 쌓아놓고 읽고 있었다.
그런데 맨 마지막에 있는 이야기가 눈에 띄었다.
그 책에는 이야기 네 개가 있었다.
그 중 [도서관에서 만난 친구]를 가장 감명깊게 읽었다.
나도 도서관이 아니더라도 같이 다니는 친한 친구가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다.
도서관이나 어디 놀러 갈 때도, 나는 가족과 같이 가거나 혼자 갔기 때문이다.
그리고 [신호등 옆 북극곰]을 읽고 나서는 상우나 북극곰처럼 서로를 위해 무언가를 해 주는 모습이 본받고 싶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