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라 덩컨 1 - 아더월드와 마법사들 타라 덩컨
소피 오두인 마미코니안 지음, 이원희 옮김 / (주)태일소담출판사 / 2005년 7월
평점 :
품절


타라 덩컨-아더월드와 마법사들(1)

소피 오두인 마미코니안 지음
소담출판사

타라  뛰어난 마법능력의 소유자.
부모님을 찾고 있고 아더월드에 가서 모험을 하고 어머니도 찾게 된다.  그리고 자신이 오무아제국의 후계자, 단비우의 딸이라는 것도 알게 된다.
파브리스 타라의 인간 친구.  지구에서 함께 있었던 친구이다.  브주아 지롬 백작의 아들이며 파브리스도 마법의 기운으로 타라와 함께 아더월드에 간다.
선생님 본명은 "솀 나샤오 비로 다인트라 쉬부"이다.  마구스 최고우원회의 마법사이고 용마법사이다.  타라를 아더월드에서 잘 지낼 수 있도록 도와준다.  겉보기엔 돌팔이 마법사처럼 보이지만 어려운 주문도 쓸 수 있는 최고 마법사이다.

<간단한 줄거리> 타라는 마법 능력을 가지고 있는 소녀이다.  아더월드로 떠나 여러가지 일을 겪는다.  환상적인 패밀리어 페가수스 "갈람"도 만나고, 무아노 (원래 말더듬이+수줍음 덩어리=> 말 더듬지 X => 야수로 변신 => 자신감 多)와 어린 도둑 칼을 만난다.  그리고 상그라브에게 납치되지만 갈람을 이용해서 탈출한다.  그 후 아틀란티스에서 그녀가 오두아 제국의 후계자 단비우의 딸이라는 것을 알게 된다.
<내 생각 > 정말 재미있다.  (해리 포터보다 더 재미있는 것 같다 *ㅁ*) 2,3,4권도 보고 싶다.  그리고 나도 타라 같은 초능력을 가지고 싶다. *ㅁ*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