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북한 화제인 듯 - P51

모짜르트의 ‘레퀴엠‘ - P52

포켓볼 당구대 - P53

위압적으로 - P54

레크리에이션 룸. - P55

‘오셀로‘ 연기 - P56

침입자 - P57

헤드폰 줄로 - P58

가사하라 아쓰코의 목에서 헤드폰 줄을 벗기고 사체를 질질 끌기 시작했다. - P59

둘째 날 - P61

이른 아침의 라운지. - P63

7시 - P63

신문이라도 - P64

"오늘 아침에는 아직 아쓰코를 보지 못했어." - P65

아쓰코가 사라졌어! - P66

설정 2. 가사하라 아쓰코의 사체에 관해서. - P67

아무튼 아쓰코는 살해당한 걸로 설정된 모양이야. - P67

가사하라 씨가 계획을 사전에 알았다는 보장은 없지 않을까요? - P68

도고 선생님의 지시에 따라 움직이는 사람 - P69

드디어 연극이 시작 - P70

목에 헤드폰 줄이 감겨 있는 설정 - P73

우선 범행 시각을 추정해 보자. - P72

그 후로 아쓰코를 만난 사람 - P73

확인 - P74

소거법 - P75

알리바이 - P76

범행에 소요되는 시간 - P77

제삼자 - P78

현실을 거론하는 일은 되도록 피하자. - P79

제비뽑기 - P80

도고의 지령을 받은 범인 배역이 숨어 있다는 건 - P81

스파이 - P82

추리극의 범인은 으레 의외의 인물이기 마련 - P83

비상구 - P84

원통형 우물 - P85

적임자 - P86

아쓰코가 몸으로 배역을 따냈다고 노골적으로 말하는 사람까지 - P87

라이벌 - P88

스키 사고 - P89

문 바깓에 쪽지 같은 것 - P90

‘지면이 온통 눈에 덮여 있다. 발자국은 없다.‘ - P90

똑같은 쪽지 - P92

식당. - P93

거부감 - P94

당연히 범인을 찾아야지. - P95

"나라면······ 무서울 거야." - P96

누구도 믿지 못하게 된다는 얘기 - P97

범인이 그때그때 상황에 따라 대응하지 않을까 싶어. - P98

탐정 역을 노린다면 - P99

현장을 다시 한 번 - P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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