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 잉고르푸르는 얼굴을 양손에 파묻었다. (이 지역 고등학교 역사 선생)

17. 그게 선을 넘은 거였어? 내가 선을 넘었어?

105. 발베르그
엘린 아이날스도티르 ---> 엘린 레인달

18. 여기 정말 아름답지 않나?

131. 지금은 그 느낌이 희미하게 사라지고 있다. 존재가 소멸해가는 통한 닥 지금의 나처럼.

19. 아리 토르가 저녁 시간에 맞춰 집에 왔을 때 크리스틴은 어디에도 보이지 않았다. 

134. 오토는 이번에 새로 시의원으로 선출된 시클루 피요두르 토박이로, 및 년 간 레이카비크에 있다가 최근에 돌아왔다.

139 응급상황.

20. 아리 토르는 아침 일찍 일어났다.

140. 노부인의 이름은 요디스

143. 요다스 오빠의 이름은 욘문두르
쌍둥이 형제인 보르쿠르, 발두르

21. 구나르는 일찍 출근한다고 했징산 엘린이 먼저 그녀의 사무실에 출근해 있었다.

22. 북부 아이슬란드에 있는 거의 모든 마을에 대낮부터 그림자가 드리워졌다.

23. 집 안에 들어서자 엘린은 유난히 싸늘한 공기 사이로 획 스쳐 지나가는 한 줄기 찬바람을 느꼈다.

24. 구나르는 양심의 가책을 느끼면서도 수많은 핑계거리를 만들어 엘린의 침대로 올라가고 싶었다. 

25. 우리 좀 앉을까?

26. 아리 토르는 집에서 저녁을 먹으며 몇 시간 쉬다가 밤 9시경 경찰서로 돌아가기로 했다.

27. 제정신을 차렸을 때 ‘딱‘하고 뒤틀린 소리가 가장 먼저 들렸다.

28. 엘린은 경찰에게 신고하기 전에 잠시 숨을 고르며 마음을가라안혔다. 

30. 크리스틴은 저녁에 뜻밖의 전화를 받았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