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간평가단 10기 활동을 마무리합니다.

 

1) 10기 신간평가단 도서 중 가장 좋았던 책

 

  [홈메이드 떡레시피]가 가장 좋았습니다.   평소 떡만들기를 해보고싶다는 생각이 있었지만 실행에 옮기지 못하고 있었거든요.  하지만 이 책을 읽으면서 집에서 떡을 만든다는 일이 그다지 번거로운 일은 아니라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다양한 떡 레시피들을 알게 되어 유용한 지식을 소유할 수 있게 되었다는 든든함이 들었답니다.  

 

2) 10기 신간평가단 도서 중 내맘대로 베스트 5!

 

  1.  [홈에이드 떡레시피] 위의 이야기처럼 평소 관심이 많았고 배우고 싶었던 분야였기 때문입니다.  

  2.  [팝업카드 만들기]  선물이란 것이 포장에도 신경을 써야하지만 정성스러운 카드 한장도 꼭 있어야 합니다.   특히 신기하고 재밌는 팝업카드라면 받는 이의 행복한 웃음을 만들어 줄 것 같아 이 책을 통해 팝업카드 만드는 법을 배울 수 있었다는 사실이 즐거웠습니다.

  3.  [따뜻한 가족밥상]  쉬운 듯 하면서도 어려운 것이 매 끼니의 밥상 차리는 일인 것 같아요.  그런 의미에서 따스한 가족밥상의 레시피 도움을 얻을 수 있었던 이 책이 좋았습니다.

  4.  [냉동보관요리]  냉동실을 100% 활용할 수 있는 요리의 팁을 얻을 수 있었던 시간이라 좋았습니다.

  5.  [타니아의 작은집]  큰 집에 살면 좋겠지만 작은 집을 큰 집처럼 활용하면서 지낼 수 있다는 것도 대단한 일인 것 같아요.   많은 도움을 얻을 수 있었던 시간이었습니다.


댓글(1)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알라딘신간평가단 2012-05-21 22:5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와. 떡레시피. 저는 아무리 좋아도 그림의 떡인데 말이죠 :)
그러고보니 진짜 다양한 책으로 함께했네요. ㅎㅎㅎ 살림살이가 윤택해졌는지 궁금합니다.

ㅎㅎ 농담이고요. 그간 고생 많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