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로헤도로 Dorohedoro 3
하야시다 규 지음 / 시공사 / 2010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마법사들때문에 퐌타스틱하게 암울한 도시 홀. 그곳에는 마법사의 마법때문에 머리가 도마뱀으로 변한 인간 카이만과 원래는 마법사이지만 홀에서 살고 있는 만두 가게 아가씨 니카이도가 살고 있다. 베프이자 싸움 파트너인 카이만과 니카이도는 카이만을 그렇게 만든 마법사를 찾아다니며 무의미한(?) 살생을 거듭하고 있다. 마법사의 마법이 먹히지도 않고, 머리가 잘려도 머리가 되살아나는 카이만, 그의 정체는 과연 무엇이길래 이렇듯 보는 사람 애를 태우는 것일까. 결국 카이만과 니카이도는 직접 마법사의 세계로 잠입을 시도한다!

2권은 대부분 마법사의 세계에서 일어나는 일을 중심으로 하고 있다. 물론 평범한 인간들이 사는 도시 홀의 이야기도 잠시 나오는데, 첫등장하는 인물이 있으니 잠시 소개를... 카이만이 알바를 뛰는 병원 의사의 친구인 카스카베 박사는 마법사의 마법에 걸려 소년의 모습으로 돌아가 버린 인물. (실제 나이는 예순쯤 된다고 한다) 카스카베 박사는 홀에서 수거한 마법사들의 시체를 가지고 마법사에 대한 연구를 하는 인물로 니카이도와 카이만이 마법사의 세계로 갈 때 사용할 문과 마법사들의 마스크를 마련해준다. 홀에서는 민낯이 허용되지만 마법사의 세계에서 마법사들은 마스크를 착용하기 때문이다. 뚜둥~~ 카이만과 니카이도 쓸 마스크는!? 푸핫.... 또 한번 빵 터지게 만드는군. 니카이도는 몰라도 카이만에게 토끼귀가 달린 마스크라니! 그래도 잘 어울리는군. 

한편 마법사의 세계에서는 고급 마법사들을 위한 파티가 열린다. 바로 살아있는 시체를 되살리는 '생명의 마법사'가 등장하게 되는 것이다. 마법사의 핵심이 밝혀지는 순간! 아, 마법사는 완전히 인간이라고 할 수 없는 존재로구나. 그러나 저러나 참 설정이 재미있다. 하여간, 이 파티에 참석한 건 엔, 신, 노이, 에비스. 엔의 목적은 '생명을 살리는 마법사' 두 명 중 남자를 처치하고 여자를 자신의 파트너로 맞기 위해 신과 노이를 투입시킨다. 한편 에비스는 그곳에서 자신을 알아 보는 남자를 만나는데.. 도대체 이 어리바리 귀여운 에비스의 정체는 뭐야?

하여간 엔의 시도는 성공했으나, 나온 것은 재미있는 것이었다!? 이후로 엔의 육아일기 시작! 험악한 외모나 무자비한 성격과는 달리 이런 다정한 면도 있구나, 엔에게는. 갑자기 매력적으로 보이기 시작하는데?? 신과 노이는 여전히 멋지고, 에비스는 여전히 어리바리 귀엽다. 한편 마법사의 세계에 온 카이만은 정신을 잠시 잃으면서 자신의 입속에 있는 남자의 이름을 알아내게 된다. 그리고 엔이 키우는 마법사가 그 남자의 머리를 되살리면서 그가 부활하게 되는데...

마법사의 세계에 잠입 성공한 니카이도와 카이만. 그들의 목적은 과연 성공할 수 있을까. 어쨌거나 일단 '그 남자'의 이름을 알아낸 것만 해도 일단은 성공인 것일까. 하지만, 그 남자의 정체는 여전히 암흑속에 가려져 있다. 십자눈 조직의 보스는 과연 누구이고, 그 남자를 죽인건 누구일까. 여전히 몇가지를 새로 알려주고 새로운 수수께끼를 내는 잔혹 코믹 블랙 판타지 도로헤도로 3권. 카이만과 니카이도는 마법사의 세계에서 무사히 홀로 돌아갈 수 있을까?


도로헤도로 3권의 캐릭터 팝업은 엔 패밀리의 신이다. 일명 장도리 신이라 불리는 남자. 노이의 파트너로 마스크는 좀 거식하지만 실제 얼굴은 꽤 귀여운 편. 말랑하게 생겼다고 얕보면... 장도리가 날아오니 조심할 것!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