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요정 2010-10-07  

드디어 복귀하셨군요. 복귀하신 게 느껴지게 글들도 많이 올라 있네요. 

고양이를 참 좋아하시나 보네요. 

요즘 환절기라서 편도선염으로 켁켁 거리고 있어요. 

지금은 병원인데...주사 맞고 가려구요^^. 

좋은 정보 알고 갑니다.

 
 
스즈야 2010-10-08 19:2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용궁공주님, 오랜만에 뵙게 되어 무척 반갑습니다. ^^
이제부터 또 열심히 책 읽고, 서평쓰고 해야죠.. ㅎㅎ

전 고양이를 무척 좋아합니다. 그래서 고양이 동화책, 고양이 만화책을 많이 구입한답니다. 근데 어찌나 많은지... ㅎㅎ

에궁, 환절기 감기때문에 고생이 많으시네요.
특히 목감기는 많이 힘든데... 따뜻한 차 많이 드시구요, 얼른 나으시길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