잿빛의 꽃
와타나베 지음 / 하이북스 / 2009년 12월
평점 :
품절


솔직히 말해서 표지는 그다지 끌리지 않았지만, 제목 자체에서 주는 다크한 분위기에 이끌려 이 만화를 읽게 되었다. 와나타베 아지아는 이걸로 세번째인데, 그림이 꽤나 자극적이다. 표지 그림은 그저 그런 듯 보여도 본문은 확실히 매력적인 그림체이다.

잿빛의 꽃은 동인지라 수위가 꽤나 높은 편이다.
게다가 근친상간을 토대로 하고 있다. 그것도 형제사이.
비록 이복형제이긴 하지만 말이다.

형제물을 몇 번 접한 적이 있어도 여전히 적응이 안된다. 대부분 의붓형제라 피가 섞이지 않은 법적인 형제였지만, 여긴 같은 혈족이다 보니 더 적응이 안된 건지도 모르겠다. 아마도 상업지에선 소재로 쓰지도 못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긴 한다.

츠바키, 엔쥬, 아코 세사람은 이복형제.
엔쥬와 아코는 비슷한 나이로 보이는데, 겉모습을 보면 정말 죽여주게 멋진 캐릭터이다. 큰형 엔쥬는 세관원, 둘째 형 아코는 클럽 오너. 둘다 겉모습에서 색기가 흘러 넘친다. 츠바사는 아직 학생이긴 하지만 이녀석도 마찬가지.
와타나베 아지아의 그림의 특색이랄까. 이 색기란 건...
하여간 보고 있으면 어질어질 할 정도이다.

책의 구성은 현재에서 과거로 거슬러 올라간다.
첫장면부터 에로틱한 키스장면으로 시작하는 이 만화는 H씬이 유난히 자극적으로 그려져 있다. 아무래도 동인지의 특성상 표현의 자유가 있기 때문이리라.

현재 그들의 생활, 그리고 츠바사와 형들과의 만남.
그리고 근친상간이 시작되게 된 계기에 이르기까지 과거로 거슬러 올라가는 이야기는 점점 더 충격으로 다가온다.
늑대와 인간이 혼혈. 그 혈통의 순수성을 지키기 위한 근친상간이란 설정은 판타지를 연상하게 하나 그 이상의 것을 보여주지는 않는다.
이야기가 좀더 있지 않을까 하는 그런 생각이 들긴 하지만, 동인지이다 보니 정보를 구할데가 없어 궁금함을 그냥 간직하기로 했다.

이 만화 자체로는 완결성이 좀 부족한 면이 있으나 와타나베 아지아만의 색기 풀풀 넘치는 남자들을 만끽하고 싶은 사람에게는 분명 즐겁게 읽히리라 생각된다.

(근데 동인지라 이름인 아지아를 빼고 와타나베란 성만을 쓰는 것인지.. 궁금.)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