낙원의 펫 - 뉴 루비코믹스 559
와타나베 아지아 지음 / 현대지능개발사 / 2007년 11월
평점 :
절판



 와타나베 아지아의 책은 낙원의 펫이 처음이다. 처음이란 건 늘 그렇듯 설렌다. 물론 신경도 쓰이긴 하지만. BL작가는 워낙 많고 모든 작품을 다 읽을 수가 없으니 새로운 작가를 선택할 때는 신중하게 선택하는 편인데, 일단 그림체가 마음에 들면 보게 되는 건 당연한 일인지도 모르겠다. 만화니까.

낙원의 펫은 총 6편의 단편이 실려있는 단편집이다. 짤막짤막해서 그런지 두근거림이나 설렘보다는 바로 베드인, 찌~~인한 씬이 펼쳐지다 보니 솔직히 당황스러웠다. 단편이라도 스토리가 나름 짜임이 있는 것도 있지만, 낙원의 펫같은 경우는 스토리는 간략화되었다는 느낌은 든다. 게다가 H씬이 민망할 정도로 에로에로하고 끈적끈적하다. 왠만한 수위에는 적응이 되었다고는 하지만, 역시 공수 체격차이가 큰 커플에 있어서의 진한 씬은 여전히 날 당혹하게 한다.

<왕자님과 나>는 학원물로 제목에서도 알 수 있듯이 부유한 재벌집 자제가 등장한다. 물론 상대는 서민. 평범한 친구를 가지고 싶었던 왕자님의 엉큼한 로망이랄까?

<Honeycomb Child>는 이 단편집 중에서도 다크한 편에 속한다. 애증이 뒤섞인 관계들의 사람들이랄까. 증오하면서도 몸을 섞는다.. 라는 게 이해는 안되지만, 다들 나름의 사정은 있는 거니까. (이상하게 납득)

<You are my Lollipop>은 부모의 재혼으로 의붓형제가 된 두 사람의 이야기이다, 이것도 BL물에서 빠지지 않는 단골 소재. 다만, 형이 초동안에 키도 넘 작고, 손가락을 빠는 버릇이 있다는 것!? 저런 유아 증상의 수에게 끌리는 공도 있구나 하고 감탄(?)을 했었다.

<나의 장난>은 짝사랑하는 상대와 어쩌다 보니 함께 있게 된 남자의 이야기. 수갑이 등장하기에 혼자 망상을 좀 즐겼다고나 할까. 근데, 어떻게 하면 심숧맞게 구는 것이 덮쳐달란 의미가 되는 거지?!

<낙원의 펫>은 호스트 바 사장과 호스트의 이야기. 보통 호스트라고 하면 장신에 모델같은 얼굴과 모델같은 생김새가 등장하는데, 여기 호스트는 요정 이미지?

<My Man - 나의 남자>는 형의 연인이었던 사람을 동생이 취하는 이야기. 형사취수는 아니구나... 형은 결혼을 할 뿐이니까. 가볍지만, 동성애자들의 아픔을 그리고 있다고 할까. 좋아하지만 결혼은 할 수 없고, 영원히 할 수 없으니 그 순간만이라도 함께 있고 싶다.... 라는 바람.

<하나노스케는 봤다>는 낙원의 펫 번외편인데, 이것을 보고 난 미친듯이 웃었다는 것.. 하나노스케.... 벌써 그런 나이가 되었냐? 곰돌이 인형의 표정이 살아 있어 더 웃겼다. 하지만 너무 이른 성교육은 몸에 해롭습니다!? (왠지 캠페인 이미지)

일단 그림체는 무척이나 예쁘고 섬세하다. 게다가 공 캐릭터들이 무척이나 섹시하다. (앗, 바버 공도 있었다, 대부분이 바보공? 섹시한 바보공일지도...)
특히 H씬은 민망할 정도로 노골적이라 당황했지만, 사람이란 적응이 무지 빠른 생물이다 보니 어느 순간 모든 걸 납득하고 적응했다고 할까.
BL물의 다양한 설정을 맛볼 수 있지만, 수의 캐릭터가 너무 초동안에다 넘 예쁘게 그려져서 그런지 소년이라기 보다는 발육이 덜 된 소녀같은 이미지였다. 수의 나이을 감안해도 공들이 쇼타콘은 아니지만 순간 로리콘으로 보였다고 할까. 음.. 아무래도 슬쩍슬쩍 지워진 부분이 있어서 그럴지도.... 모르겠지만.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