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문/사회/과학/예술 주목 신간 작성 후 본 글에 먼댓글 남겨 주세요.














"역량을 개인과 사회 제반 환경들이 접합된 상태를 뜻하는 개념으로 확장하는 것이다"

그렇다. 나의 역량은 나에 한하지 않고 나를 둘러싼 모든 것을 함께 말해야 한다. 

그렇다면 이제 어떻게, 창조할 수 있을 것인가. 















흥미로운 제목과 목차. 















표지가 속이 다 시원하다. 

다시 읽어볼 수 있다면 좋겠다. 















영화를 매개로 뇌과학을 설명하는 기발함. 

책보다 늘 하위로 놓았던 영화에 대해, 

아니 영화가 내게 미치는 영향에 대해 다시 돌아 볼 수 있는 계기가 될 것 같다.






댓글(2)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뷰리풀말미잘 2016-01-03 20:3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ㅋㅋㅋㅋ 밤씨. 저도 속이 다 시원하다!

봄밤 2016-01-03 23:04   좋아요 0 | URL
ㅋㅋㅋㅋ속이 시원한대 ㅋㅋ아오 저걸 이제야 드디어 바꿨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