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 나의 구두 - 나를 사랑하게 만드는 스토리 컬러링북
아네스 안 기획.글, 유선영 그림 / 예담 / 2017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이가 컬러링북을 하며 색칠하는 모습을 자주 봤는데 이젠 어른들도 컬러링북이 대세인 듯 싶습니다. 저 역시도 요즘 컬러링북을 하며 힐링도 하고 마음도 차분히 하고 좋더라구요. 이 책은 아이랑 함께 보기에도 좋은 컬러링북이랍니다. 컬러링북이 대부분 색칠만 할 수 있는 그림으로 이루어져 있다면 이 책은 이야기가 있는 컬러링북이라 좀 더 특별하다 할 수 있겠네요.

 

아이에게 자존감을 심어줄 수 있고 위안이 될 수 있는 안녕, 나의 구두랍니다. 소녀는 어릴 때부터 친구들에게 따돌리고 힘겨운 시간을 보내게 됩니다. 그림 속의 소녀의 모습만 봐도 얼마나 슬픈지 느껴집니다. 나만 혼자라고 느끼고 힘겨운 시간을 보내고 있을 아이들이 내용을 찬찬히 읽어봐도 정말 큰 위로와 위안이 될 것 같습니다. 어린 우리 아이도 이 책을 읽으면서 스스로 사랑하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 일인지를 다시 한번 깨닫게 된 것 같다고 이야기하네요. 아이랑 함께 책도 읽고 색칠도 함께하면 정말 좋을 컬러링북이네요.

 

 

 

 

저오 아이에게 위로가 될만한 그림을 골라 먼저 색칠해보았답니다. 아이를 다독이는 엄마의 모습을 골랐어요. 늘 엄마가 함께하고 있었다는 것을 아이에게 이야기해주며 스스로를 사랑해야함 역시 알려줄 수 있어 아이들을 위로하는데 정말 좋은 컬러링북이에요. 우울하고 괴로웠던 유년 시절을 보낸 사람이나 우울한 나날들을 보내고 있는 청소년들에게도 큰 힘이 되어줄 것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