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보카폴리 생활 습관 사운드북 - 노래로 바로잡는 로보카폴리 사운드북
최재숙 글, 삼식이 그림, 로이비쥬얼 원작 / 로이북스 / 2015년 12월
평점 :
절판


 

 

 

 

 

아이가 어릴때는 토이북으로 꼭 하나씩 사게되는 사운드북!

그런데 로보카폴리도 사운드북으로 나와있는줄 몰랐어요 ^^

게다가 로보카폴리가 알려주는 좋은생활습관 사운드북이라니! 기대하지 않을수가 없겠죠!

택배를 받아보니까, 기존 사운드북와 살짝 다른것은 오프버튼이 하나있고 소리중간, 소리크게 버튼이 두개 있다는 점이였어요.

노래를 총 다섯개의 버튼에 들어있는데, 노래버튼을 누르면 노래가 나오고 한번 더 누르면 노래가 멈추네요.

윗부분에 로보카폴리 보안관 버튼을 눌러도 노래가 멈추구요 ^^


첫번째 노래는 '변기가 기다려'입니다.

배변연습을 시키는것도 나름 힘든 교육인데, 기저귀를 떼기 시작하는 때에 들으면 딱 좋은 노래예요.

쉬야는 쪼르르 변기를 좋아하고, 응가는 퐁당 변기를 좋아하고 옷에싸면 안된다고 폴리가 알려주고 있지요.


두번째 노래는 '골고루 잘 먹어요'예요.

세살버릇 여든가듯 편식이 버릇으로 잡히면 고치기 참 힘들잖아요.

귀여운 가사와 그림들로 편식버릇 고칠수 있을것같아요.


세번째 노래는 '깨끗이 깨끗이'

바깥놀이를 하거나 더러운것을 만지고 난뒤에 목욕하기 싫어하는 아이를 위해 치카치카 양치질과 목욕, 손닦기등을 가르쳐요.


네번째 노래는 '인사잘해요'랍니다.

인사는 예절교육의 기본이라지요. 헬리가 가르쳐주는 인사노래 들으면서 인사교육도 잘가르쳐봐야겠어요.


마지막 다섯번째는 '일찍 자야 해'

일찍 코코 잘자야 키가 쑥쑥크지요~ 같은 귀여운 노랫가사가 넘 예쁘게 들리네요.


페이지마다 '부모님께'라는 부모가이드식 설명이 덧붙여있어서 엄마아빠가 읽고 아이에게 하나씩 좋은 습관을 만들어주면 좋을것같아요. 자동차, 만화, 폴리를 좋아하는 나이라면 모두 좋아할만한 책이지만 책속의 그림이 기존에 로보카폴리만화에 나오는 그림보다 눈이 땡글~하게 더 귀엽고 사랑스럽게 그려져서 폴리만화를 몰라도 재밌게 보면서 놀것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