엉덩이 탐정 아이템을 찾아라! 엉덩이 탐정 찾아라 북 시리즈 3
트롤 원작 / 고은문화사 / 2020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 글은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협찬받아 주관적인 견해에 의해 작성했습니다.]

그동안 톡톡 튀는 다양한 캐릭터 애니매이션을 많이 봐 왔지만 '엉덩이 탐정'만큼 엉뚱하고 매력적인 캐릭터가 또 있을까요, 아이들이 방귀, 똥 이런걸 좋아하긴 하지만 얼굴을 엉덩이 모양으로 만들다니 정말 기발해서 한번 보면 잊지 힘든 비주얼임은 분명하죠.

​아이큐1,104의 천재! 어떤 상황에서도 냉정하고 침착한 엉덩이 탐정이 이번 책에서는 찾아라 북으로 나왔어요. 벌써 세번째 시리즈인데 책을 받아보니 전 일단 큼직한 책 크기가 맘에 들었답니다. 이것보다 큰 사이즈의 책은 저희 집 책장에 꽂기 힘들거든요.

가끔 어떤 책은 그림이 너무 깨알만하고 너무 많이 넣어서 눈이 너무 아플때도 있는데 엉덩이 탐정 아이템을 찾아라!는 그림 크기도 딱 마음에 들더라구요.

첫 페이지에서 캐릭터 소개 후에는 바로 찾아라 북 시작입니다.

위 아래 다른그림찾기, 아이템이 놓인 순서대로 반복해서 길찾기, 오른쪽 페이지와 왼쪽페이지 살펴보며 다른 얼굴 찾기, 숨은 아이템 찾기, 미로찾기 등 페이지마다 엉덩이 탐정 애니매이션에 등장하는 캐릭터 찾기놀이를 즐길 수 있어요.

난이도는 쉬운편이라 처음 찾기 놀이를 하는 아이나 유치원에 다니는 아이라면 무리 없이 찾아낼것 같은데 6세 저희 아이에게는 조금 많이 쉬운 페이지도 있네요. 특히 미로찾기를 좋아하는 편인데 너무 쉽다고 좀 더 어려운 미로찾기를 찾더라구요. 그래도 어려운 것보다는 좀 수월하게 찾는게 집중력이 조금 부족한 유아들에겐 더 좋은것 같기도 해요. 너무 어려우면 금방 포기하고 말거든요.

​아이가 미로찾기 다음으로 좋아했던 페이지는 숨은 아이템 찾기였어요. 서로 누가 먼저 찾는지 내기 해가며 재미있게 놀이했답니다. 다른 그림찾기는 두개의 그림을 번갈아가며 확인해야하니 찾기에 시간이 필요하더라구요. 그림들이 요상하면서도 귀여워서 찾는데 더 재미난것같아요.

​각각의 페이지에 해당하는 규칙을 배우고 관찰력도 기를수 있어서 이런 책 많이 보여줘야겠다 싶었어요. 더군다나 아이가 좋아하는 엉덩이 탐정이라 정말 즐거운 시간보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