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사냥 - 상
텐도 아라타 지음, 양억관 옮김 / 문학동네 / 2003년 8월
평점 :
구판절판


요 몇일동안 서양 고전미스테리를 읽었더니 머리가 무거워서, 비교적 가벼운 

일본 소설을 한권 읽었습니다... 사실 상,하편이니 2권이네요...^^ 

텐도 아라타란 작가의 '가족 사냥'이란 책입니다.. 1996년도 작품이네요... 

이 작가의 책은 이전에 '고독의 노랫소리'란 책과 '애도하는 사람'이란 책을 읽은적이 

있구요, 이번책이 세번째 작품이네요... 

다른 대부분의 일본작가들의 작품들처럼 상당히 자극적입니다.. 거의 10명가까이는 

죽은것 같은데요.. 어찌보면 이런것이 일본장르소설의 특징이자, 단점이며, 장점이죠..^^ 

작가가 전하고 싶은말은 생각 해보자면 '가족의 의미', '사랑', '희생' 뭐 이런건데, 

너무 자극적인 장면이 많습니다... 그러나 어찌보면 다 현실에서 발생했던지, 발생 

할 수 있는 사건들에 기초해서 쓴 글이기에 조금 씁쓸하네요... 사실 현실이 더 무서울수도 

있으니깐요.. 이 책 읽고 너무 깊게 생각하거나, 상처받지 마시길 바라구요, 세상에는 

아름다운게 더 많이 있다고 믿으시길... 

제가 이 책에 보내드리는 점수는요.... 80점 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