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대가 그립다 8

(김정한)

오늘은
당신 목소리를 들었는데 기쁘지 않네요
당신 목소리를 들었는데 눈물만 나네요
그저 하염없이 눈물만 흐르네요

이럴까 저럴까
오늘은 사랑이 비틀거리네요
이럴까 저럴까
오늘은 마음까지 흔들리네요
나 이렇게 힘들어도 당신은 모르겠죠
그래서 당신이 미워요

그립다 생각하면 더욱 그리운 사람
보고 싶다 생각하면 미칠 만큼 보고파지는 사람

당신은 이런 날 모를 거예요
당신도 나 때문에 아파봤으면......
당신도 나 때문에 울어봤으면......
당신도 나만큼만 아프고
나만큼만 울어봤으면
이런 내 맘 알 텐데
내가 말하지 않아도 알 텐데

오늘은 당신 때문에 참 많이 아프네요
오늘은 당신이 참 밉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