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뜰TV 픽셀리 초능력 히어로즈 1 - 서울 투어 잠뜰TV 픽셀리 초능력 히어로즈 1
김강현 지음, 유희석 그림 / 서울문화사 / 2020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픽셀 도시에서 온 다섯명의 아이들이 있다.

평소에는 나와 똑같은 보통 사람의 모습이지만 이들은사실  무지개 너머의 마법 도시 픽셀 시티에서 온 초능력자들이다.  

정말 흥미진진한 설정이다.

사실 나도 이 책을 읽으며 캐릭터들의 이런 설정이 가장 흥미로웠다. (그래서 다음 편도 기다려지는......)



이 아이들이 픽셀리로 변신하는 장면이 재밌다. 

'아, 요즘 아이들은 변신 로봇만 보는 것이 아니고 변신 블록을 보는구나!'하는  세대차이도 살짝 느껴진다.

몇개의 블록이 조합된 귀여운 캐릭터들은 각자 특화된 초능력을 갖고 있는데, 쫒고 쫒기는 와중 이 초능력을 살짝 살짝 보여주면서 동시에 서울투어를 한다.



이 책에서 소개하는 서울의 명소는 지하철을 비롯하여 홍대거리, 경복궁, 청계천 등 모두 11 장소
책을 다 읽고 난 후의 마지막 장에서는 여행을 마친 장소의 투어 스탬프를 색칠할 수 있도록 했다.

스템프까지 준비된 걸 보니 다섯 픽셀리와 함께 책으로 하는 흥미진진한 서울 여행을 잘 마무리했다는 생각이 든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와 스토리로 서울의 주요 명소를 잘 소개한 책이다.

도시를 이렇게 스토리를 가진 만화로 소개한다는 발상도 신선했다. 

만화라는 형식을 갖추었기 때문에 아이들이 흥미를 갖고 지리공부를 하게 된다.

나도 아직 우리 나라에 가 보지 않은 다른 지역의 도시들이 있는데 계속해서 시리즈로 나오면 좋겠다.



그리고 마법도시 픽셀도 궁금하다.

픽셀 도시도 꼭 소개해 주길!





※이 리뷰는 출판사에서 제공해 주신 도서를 읽고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