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믹 메이플 스토리 수학도둑 78 - 국내 최초 수학논술만화 코믹 메이플 스토리 수학도둑 78
송도수 지음, 서정 엔터테인먼트 그림, 여운방 감수 / 서울문화사 / 2020년 9월
평점 :
구판절판


 

 

딸아이가 좋아하는 학습만화 수학도둑

수학도둑은 한 번 읽는데에만 그치지 않고 예전 책도 펼쳐보고  한 권을 여러 번 읽는 답니다.

캐릭터들이 예쁘다고 그림도 그리고 스토리에도 집중해서 한 권을 뚝딱 읽고는 다음 권을 애타게 기다린답니다.


 얼마나 재미있길래.

하는 궁금증에 저도 몇 권 째 읽고 있는데, 스토리가 재미있기도 하고

그림도 독특하고 개성있어서 아이들이 좋아할 만하지요.


중간중간 수학문제도 나오는데 과연 풀 수 있을까?

생각을 많이해서 풀어야하는 문제들이어서 학습에 도움이 되며 사고력도 향샹될 것 같아요.

엄마의 마음 같아서는 선다형 퀴즈와 종합정리 수학교실 문제를 스스로 풀고

공부하면 좋겠지만 아직 이른 감이 있어서 책을 나중에라도 보지 않을까 생각해요.


수학도둑 78권에서 도도는 신궁의 보물 창고에 들어가 수페르 검의 주인이 되었지만

신궁 보물창고에 들어간 죄로 처형은 피했지만 신국에서 추방당합니다.


한편 바우와 델리키는 수학당 서열 3위인 틸장님을 찾아 나섰는데 틸장님의 아내를 만나 틸장님의 실종 소식을 듣게 됩니다. 실종 장소를 찾아간 바우와 델리키.

그곳에서 그 바위에 저주가 걸려있어서 위험하다는 알 수 없는 말을 듣게 되고 틸장님도 그곳에서 그만하고 나오라고 경고했지만 무시한 채 낚시를 하다가 다음 날 실종됐다고 해요.


목격자를 찾아서 사건의 진상을 알아보려하지만 델리키가 인어에게 잡혀갔어요.

과연 이들은 무사히 빠져나올 수 있을까요?
틸장님은 어디에 있는 것일까요?


수학도둑78권은 160페이지가 넘지만 재미있게 읽다보면 휘리릭~

책장이 넘어가네요.

우리 딸은 벌써부터 다음 이야기가 궁금해서 다음 편을 기다리고 있답니다.

 

 

 

-출판사로부터 제공받은 도서를 읽고 솔직한 느낌을 적은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