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국혁신당 대표 조국입니다

윤석열 대통령이 위헌적이고 위법적인 계엄령을 선포했습니다. 천인공노할 사실입니다.
지금 국회의원들이 모두 본회의장으로 모이고 있습니다.
이번 계엄령 선포는 그 자체로 범죄입니다.
윤석열 대통령의 불법적이고 위헌적인 계엄령 선포에 동의하는 군인들도 역시 내란에 해당하는 범죄행위입니다.

현재 군인들이 국회를 향해 달려오고 있다는 소식이 전해지고 있습니다. 과거 여리분께서, 국민 여러분께서 영화에서 보셨던 ‘서울의 봄‘ 사태가 현재 지금 진행되고 있습니다.

국민 여러분, 놀라지 마시고 굳건한 마음으로 민주주의를 지켜주십시오.
그리고 전국의 군인 여러분, 불법적인 대통령의 계엄령 선포에 동의하시면 안 됩니다. 그 자체로 범죄입니다.

조국혁신당과 민주당, 그리고 모든 야당은 똘똘 뭉쳐서 윤석열 대통령의 불법적인 계엄령 선포를 막을 것입니다. 현재 계엄령 해제를 위한 151명의 국회의원이 모자란 상태입니다. 바깥에서 군 또는 경찰에 의해서 국회의원의 진입이 방해닫고 있습니다. 저희들은 무사히 이 안에 들어왔지만, 들어오지 못하고 계신 국회의원들이 있습니다.

이 방송을 보고 계신 국회의원 여러분은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말고 담을 넘어서라도 들어와주십시오. 불법적인 계엄령 선포를 해제해야 합니다.
해제 후에 이 불법적인 계엄령을 선포한 윤석열 대통령은 그 자체로 파면 대상입니다. 그리고 수사 대상입니다.
조국혁신당은 국민과 함께 끝까지 싸울 것입니다.

비상계엄 선포와 국회 진입 긴급 기자회견문
2024년 12월 3일 국회 로텐더홀





급박했던 상황에서 조국이 외친 호소와 함성을 다시 복기한다

˝3년은 너무 길다˝를 외치며 결사적으로 싸웠던 시간

조국 전 조국혁신당 대표는 2024년 한 해 동안 가장 뜨거운 ‘파란 불꽃’이 되어 윤석열 검찰독재정권을 불사르고, 헌법과 법치의 파괴자 대통령 윤석열의 본색을 드러내기 위해 모든 것을 바쳤다. 이 책을 통해 ‘길 없는 길’을 걸으며 두려움 없이 싸웠던 투사, 웅변가, 정치인으로서의 조국을 확인할 수 있다.

위대한 국민은 이길 것입니다

대한민국의 봄은 올 것 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