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녀고양이 2012-01-31  

전여,,

꽃도둑님 아바타랑, 그 위에 꽃 한송이 더 피어있는거랑, 술만 먹고 살지는 않지만 술을 꿈꾸는 붕어가 너무 좋아요. ^^

 

아아.. 시루스님 페이퍼의 제 댓글이 다시 보니,

오해의 여지가 너무 많게 남아있어서 그 밑에 열심히 변명 댓글 달구,

그리고 제가 좋아하는 꽃도둑님께두 다시 달았어요~ 하고 보고하러 왔어염, 잘 했죠! ㅋ

 

역시..... 기분이 이상할 때는, 댓글이 희안하게 삐진다는 것을 재확인했다니까요.

지금 눈이 펑펑 와요, 그래서 전 택배 부치는 김에 편의점에서 컵라면 두개 사다가 코알라랑 먹어 치웠어요.

저번부터 흐린 날, 컵라면 먹고 싶었거든요. 왜냐고 묻지 말아주세요, 지금 배불러서 몽롱한데 수업 들어야해염. ㅋ

 

쪼옥,,, 애정을 전합니다, 눈오는 오늘.

 

 
 
꽃도둑 2012-02-01 12:1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아고아고 마고님, 마음에 짠하게 담아두셨군요.
아무 일도 아닌데...야단 맞은 기분이 드셨어요?,..ㅎㅎㅎ
제 서재에 단 댓글도 아닌데 제가 뭐라 할 수 있나요?
저도 그냥 시루스님 글 읽다가 댓글 읽다가...다들 나사가 살짝 풀렸나봐요.,,^^
정작 시루스 님이 뭐야 이거?,,,,이랬을 거 같은데요...
고마워요,, 요로큼 달려와서 애정을 전해주시니..
마고님에 대한 제가 지닌 애정도 남다르다는 거~~ 알아주세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