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rus 2011-12-25  

 

안녕하세요. 꽃도둑님 ^^

오랜만에 서재에 들려서 크리스마스 겸 안부 인사, 방명록에 남깁니다.

일단 먼저 메리 크리스마스 ^^

그런데 제 서재 스킨이랑 비슷하네요ㅎㅎ   저는 지금 방학이란 오늘까지만 놀려고 해요.

그래서 이틀 연속 오랜만에 친구들 만나 술만 먹었어요ㅋㅋㅋ

방학이라고 해서 술만먹고 사는 건 아니지만요^^;;

내일부터는 영어에다가 공무원 시험 준비하려고 해요. 내년에도 학교 다니게 된다면

알라딘에서 글을 남기는 시간도 점점 줄어들겠지요?

그래서 비록 짧은 기간이지만 방학 때만큼은 자주 서재에 들릴께요^^

감기 조심하시고요, 남은 연말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 ^^

 

 
 
꽃도둑 2011-12-30 13:2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아궁 사이러스님, 반가워요,,^^
아 공무원 시험 준비하려면 매진해야 할텐데....힘들고 외로운 싸움이 될텐데,...준비되셨나요?...
(이건 뭔소리? 힘들어도 해야하잖오,,->이건 나한테 하는 소리임)

잘하리라 믿어요. 일단 끈기 있어 보이고, 머리도 좋아 보이고, 성실해 보여요..
화이팅하시고 꼭 이뤄내길 빌어드릴게요..
사이러스님 앞길이 환해지길 믿어의심치 않씁니다!!! 믿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