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는 날 떠오르는 책이 있으신가요?...
오늘 4월 14일 음.... 비가 오네요....
이 비 오면 항상떠오르는 노래는 있어요. (비가오면 생각나는 그사람~~)
블랙데이라고 오늘은 짜장면 먹는 날인데
비까지 오니 더 서럽네요ㅜㅜ(하지만 우리에겐 책이 있으니....!)
장마도 아닌데 참 많이 내리는 빗소리에....잠시 멍...
노래와 멍 때림을 뒤로하고 얼마 안되는 읽은 책 가운데 지금 비오면 생각나는 책을 골라보려고합니다. (그렇지만 읽은게 없으니 쉽게 떠오르지도 않은 ㅜ)
비와는 상관 없지만 마침내 하나가 떠 올랐습니다..
폭풍의언덕!
에밀리브론테가 쓴 소설을 비 오는날 추천을 드려봅니다...
혹시...살짝....비오는날 떠오르는 책이 있으신가요?^^





댓글(2) 먼댓글(0) 좋아요(17)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이연화 2018-04-14 14:15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슬픔이가 가면을 벗었네요 여자분인줄 알았는데 ...^^ 귀엽게 생기셨네요 오늘이 블랙데이 였나요?
참 뭔 날을 그리 잘 만들어 내는지 모르고 있었네요 저는 커플이라 빨강걸 먹었나 ㅋㅋㅋ 울 신랑이 낙지 볶음 먹고 싶다해서 사먹고 왔는데 정말 비가 너무 와서 나갈수 있을 까 했는데 다행이 점심때쯤 잦아들어 외식에 성공 했네요 저도 메오님 처럼 그노래가 생각나고 책은 생각해 본적이 없지만 지금 제 눈에 보이는 책이 슈퍼맨은 왜 미국에 갔을까 가 보이네요 지금 읽고 있는데 오늘 보면서 비는 왜 오고 있는지 슈퍼맨 에게 물어 봐야 겠네요 즐건 오후 되시길

메오 2018-04-14 15:16   좋아요 0 | URL
아쉽게도 남자랍니다 ㅜㅜ 슬품이 ㅜㅜ 원래는 공감능력 부재인 기쁨이에 가깝지만 슬픔이가 되길 노력하려는 중입니다....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