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와 하는 가을 나들이 두번째

일찍 일어난김에 새벽기도드리고 있는 엄마한테 전화~
선암사 가자. 거기 좋데.
가는 길에 순천만도 들르고..

울 엄마 기도도중 슬쩍 빠져나오고
두눈 부시시 비비고 go go!!

잘 안다고 내비 안 찍고 가다가 우리 특기 길 헤매기~
뺑돌아 겨우 순천만 도착
개장시간이 따로 있다는 것도 모르고 일찍 도착해서 기다려야하나~ 생각하다가 옆에 보이는 출구쪽으로 접근~
다른 사람도 있었는데 직원처럼 보이시는 분이
˝여기로 들어오심 안 됩니다. 얼른 안으로 들어가 버리세요. 매표소 직원 보이기 전에~ ˝ ㅋㅋㅋ

후다닥 ~~ ㅋㅋㅋ

갈대들 사이 나 있는 길을 걷다가
게도 보고 망둥이는 못 보고
용산대전망대를 가봐야한다는 엄마말에
거기가 어딘줄도 모르고
˝갑시다~ ˝

헉~~ 산이었어 ㅠㅠ
졸지에 등산..
날아가는 새도 보고 대충 찍어도 보고
가는길에 들꽃도보고~~
순천에서 만난 그 꽃들은 부러 군락지어놓지 않아 한두송이~
많아야 서너송이씩 있지만
왠지 그 모습이 더 함초롬해보이고
아름다워 보이더라는 것~

어째든 헉헉대기는 했지만
올라가기는 잘 한듯.
순천만을 한 눈에 조망할 수 있는 장소였었어..
덕분에 선암사는 근처도 못 가보고
다음을 기약해야지~
광주로 come back ~
순천문학관도 가보고 싶었는데
김승옥. 정 채봉..
그림의 떡~
여기도 담으로 기약하고~~

아침 밥도 못 먹고..
일하러 고고!!

에구 피곤해~~ ㅋㅋ

울 엄마 다음엔 어디를 가자고 할까~


댓글(6) 먼댓글(0) 좋아요(9)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보슬비 2015-10-03 23:17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감탄을 하면서 봤어요. 올 가을은 더 더욱 아름다운것 같습니다.~~ ^^

지금행복하자 2015-10-04 10:26   좋아요 0 | URL
내 몸으로 온전히 느껴지는 가을이기에 더 아름답게 느껴질것 같아요~ 제대로 가을을 만끽해보려고요~^^

appletreeje 2015-10-03 23:30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와~~저도 보슬비님과 동감입니다~~^^
덕분에 저도 올 가을이 더 더욱 아름다울 것 같아요~~*^^*
따듯한 글과 멋진 사진들, 고맙습니다!^^
편안하고 좋은 밤 되세요~~~^-^

지금행복하자 2015-10-04 10:25   좋아요 0 | URL
이제 가을이 제대로 오고 있었어요. 갈대도 꽃이 피기 시작했고 나뭇잎도 제법 붉어져있었어요~ ^^

세실 2015-10-04 08:04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아침 산책을 순천만에서? 와우~~~
사진 참 예뻐요.
스마트폰 아니고 카메라로 찍으신거죠?

지금행복하자 2015-10-04 10:24   좋아요 0 | URL
먼 산책길이었어요 ㅎㅎ
네~ 카메라로 찍었어요.
나갈땐 찍든 안 찍든 일단 카메라는 들고 나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