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토킹 트래블 - 여행할 때 이 책 한 권이면 끝! 잉글리시 리스타트 (English Restart)
Ellie Oh & Tasia Kim 지음, 2da 그림 / NEWRUN(뉴런) / 2020년 12월
평점 :
절판



『리얼 토킹 트래블』 은 책 표지 그대로 이 책 한 권으로 여행에 필요한 모든 회화를 익힐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처음 공항에서 출발해서 호텔, 커피 , 식당 그리고 기타 활동등이 여행 순서대로 소개되어 다양한 표현을 공부할 수 있도록 해 준다.

『리얼 토킹 트래블』 이 타 여행영어와의 차이점은 한 가지 표현에 여러 다양한 단어를 대입하여 쓸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점이다. 많은 회화가 수록되는 것도 중요하지만 한 문장에 여러 단어를 함께 설명해주어 단어를 바꿔 말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가령 호텔에서 물건 고장을 알리는 회화를 말할 때 "There's a problem with the toilet"이라는 한 문장과 온수, 인터넷, 헤어 드라이어등 다양한 단어를 함께 알러주어 응용할 수 있도록 해 준다.





우리는 영어 공부할 때 너무 고심하고 말했지만 외국인의 간단한 한 마디에 이렇게 쉬운 표현을 어렵게 생각했음을 알고 놀랄 때가 많다. 『리얼 토킹 트래블』에서 제시되는 회화 또한 쉽고 간단하게 말할 수 있어 부담감 없이 습득할 수 있게 해 준다.




영어공부는 현지식에 맞게 공부하듯 상황에 맞게 적용되어야 한다. 『리얼 토킹 트래블』은 생생한 현장 그대로 쓸 수 있는 회화, 때론 한 단어만 가지고도 의사 소통이 될 수 있도록 쉽고 재미있게 알려준다. 지금은 코로나로 외국 여행은 어렵지만 백신이 도입되고 여행이 자유로워지면 『리얼 토킹 트래블』 한 권만 휴대해도 더 이상 영어회화에 대한 두려움에서 해방될 수 있을 듯하다.






- 출판사로부터 책을 제공받아 읽고 솔직하게 작성한 리뷰입니다. -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읽고 솔직하게 작성한 리뷰입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