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토킹 오피스 - 직장에서 영어가 필요한 순간 잉글리시 리스타트 (English Restart)
Ellie Oh, Tasia Kim 지음, 2da 그림 / NEWRUN(뉴런) / 2020년 12월
평점 :
절판



『리얼 토킹 오피스』 는 가상의 ABC 회사를 배경으로 직장의 모든 활동들을 영어로 표현할 수 있는 비즈니스 영어 교재서다. 이 ABC 회사의 주요 인물들은 주인공 Anna부터 마케터 Dean Crowe, 프로그래머 Mike Moretz 등등 여러 인물들이 업무를 하며 겪는 여러 상황극으로 재미있게 비즈니스 영어를 공부할 수 있게 해 준다.




『리얼 토킹 오피스』 는 Anna가 ABC 회사에 처음 입사하는 장면부터 시작한다. 입사 후 반기는 동료들, 업무 인수인계 및 사무비품 사용법, 이메일과 직원 회의등 다양한 상황이 그려진다.


보통 비즈니스 회화들의 경우 딱딱하고 형식적인 영어 회화로 이루어져 있어 많은 사람들이 재미없다고 생각하기 쉽다. 『리얼 토킹 오피스』는 재미있는 캐릭터와 상황들이 단지 업무에 국한되지 않고 더 엄격해진 사칙에 푸념을 늘어놓거나 상사에게 고발하는 등의 상황까지 폭넓은 직장생활을 다루어 직장인들이 바로 쓸 수 있는 영어를 알려준다.




『리얼 토킹 오피스』는 뒷부분에 Dicatation이 수록되어 배운 표현을 반복할 수 있다. 책 본문이 수록된 mp3를 다운받아 듣고 따라하며 해당 그림에 관한 표현을 쉽게 외울 수 있도록 도와준다.





ABC 회사의 직원들이 알려주는 『리얼 토킹 오피스』. 입사부터 해고 또는 이직까지 직장생활의 A부터 Z까지 소개되어 영어가 필요한 순간 바로 쓸 수 있을 것 같다. 다양한 에피소드들 속에서 직장인들은 공감하는 사이에 비즈니스 영어를 습득하는 자신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협찬받아 작성한 리뷰입니다. -



사무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