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들도 모르는 그들의 생각을 읽어라 - 비합리적인 소비심리를 파고드는 100가지 마케팅 전략
로저 둘리 지음, 황선영 옮김 / 윌컴퍼니 / 2013년 2월
평점 :
절판


뉴로마케팅 - 마케팅, 광고, 영업의 세계에서 뇌와 행동연구를 활용하는 방법 - 의 운영자 로저 둘리 지음 
 
* 뉴로마케팅은 신경과학, fmri를 통한 뇌의 연구를 통해 유의미한 데이터를 제시 
 
로버트 치알디니의 설득의 심리학이나 폴커키츠, 마누엘 노이어의 심리학 서적과 궤를 같이하는 유용한책으로... 
 
우리의 의사결정의 95%는 무의식적 상태에서 이루어지는 비합리적인 결과에 대해 뇌 과학적으로 접근한책 
 
5%의 이성적 사고에 맞춘 기획을 할 것 인가 아니면 95%의 무의식을 기술적으로 공략할 것인가... 
 
역시 마케팅은 사람의 심리학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