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램그램 영단어 원정대 1 - 깨트려라! 프리픽스 성을 지키는 접두사 마법 그램그램 영단어 원정대 1
어필 프로젝트 그림 / 사회평론 / 2011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그램그램 영문법 원정대를 재미나게 읽었기에 영단어 역시 자연스럽게 읽게 되었답니다.

누구보다 이 책을 좋아했던 아이는 연준인데요,
조금씩 영어 공부를 하고 있고, 그와 연계해서 익혀두면 좋을 것 같아 선물을 했네요.
 
위즈랜드에 발생한 비상사태가 현실 세계까지 위협을 하고
울랄라 여왕의 호출을 받은 원정대들은 결계 안으로 들어간 친구 리나를 구하기 위해
프리픽스 성으로 떠나는데요, 건, 빛나, 피오는 이곳에서 워드펫들의 공격을 받고,
워드펫을 물리치면서 접두사에 대해 알게 되지요.
 

우리가 사용하는 영단어에는 접두사가 많이 사용되지요.
그전에는 무심코 사용했던 단어들에 이렇게 많은 접두사가 사용되었음을 새삼 느끼게 되는데요,
접두사 tele, anti, super, over, trans에 대해 알고 이것을 붙임으로써
또 다른 영단어가 생성되는 원리를 쉽게 알 수가 있네요.
 

흥미진진하면서 판타스틱한 모험 이야기를 다 읽었다면
이야기를 통해 얼마나 많은 영단어를 익히고
원리를 이해했는지 체크하는 시간으로 워드펫 영단어 마법이 있답니다.
문제를 읽고 답을 찾는 과정을 통해 읽는 내용의 복습내지는 확인이 가능하고,
다시 한 번 영단어의 생성원리를 확인할 수 있으니 금상첨화네요.
 
아무의미 없이 외우는 학습의 폐단을 없애고
영어를 블록처럼 조립하면서 익히게 하는 레고 학습법 그램그램 영단어 원정대는
응용과 확장, 많은 영단어를 자연스럽게 익히는데 크게 도움이 될 것 같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