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간헐적 단식의 세계
간헐적 단식은 다이어트에 효과가 있다는 단순한 이유로 빠르게인기를 얻었습니다. 과잉의 체지방을 줄이려는 시도든 최적의 건강을 위해 생체 지표를 향상하려는 목적이든 긍정적인 효과를 나타내조 보통 간헐적 단식은 한 달이나 한 주에 이틀, 혹은 격일로, 부분이나 전체적으로 열량을 제한합니다. 내가 선호하는 피크 단식의 경우에는 매일 열량을 제한합니다.
p.28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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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류는 단번에 끊는 편이 낫다.
케이크나 디저트를 한 입만 먹고 싶은 유혹은 수없이 많습니다.
자녀의 생일파티나 가족 기념일, 고급 식당에서의 외식에서 자주 일어나죠. 하지만 당류를 먹는 행동은 스스로 급한 경사면에 올라서는일이나 마찬가지입니다. 당류는 중독성이 있어 의지력만으로는 저항하기 쉽지 않습니다. 또 탄수화물을 여기저기서 조금씩 자주 먹으면당류에 대한 갈망을 없애는 데 방해가 돼서 지방 연소 체제로 전환하기가 더 힘들어집니다.
p.2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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런던, 빅토리아역,
아침 출근 시간이었다. 사람들은 분주하게 움직였다. 다들자기 일에 바빠서, 지하철역 홀을 가로질러 뛰어가는 한 노인한테는 관심이 없었다. 동그란 안경에 턱수염을 기른 노인은갈색 꾸러미를 들고 흘끔흘끔 뒤를 돌아보았다. 마치 누군가에게 쫓기기라도 하는 것처럼,
p.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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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러분의 몸이 지방을 연료로 사용하고 활성산소 손상에 노출되지않도록 훈련시키는 가장 효을적인 방법은 식단에서 순탄수화물량을 줄이는 겁니다.
p.1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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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색칠 공주
p.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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