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급으로 당신의 부동산을 가져라 - 300만원으로 시작하는 마법의 소액 투자법
시루 지음 / 다온북스 / 2017년 7월
평점 :
품절


솔직히 이 책을 접하기 전, 막연한 두려움 또한 있었다.

마음 한켠에 늘 관심의 새싹을 틔우고 있었지만 쉽사리 적극적으로 공부할 의지가 없었다.
솔직히 말하면.
그러나 마음 한켠의 등불도 피워야 무엇이든 되지 않겠나.
용기를 내어 책을 펼쳐 들었다.
막연한 두려움을 떨치려면(나도 할 수 있을까? 하는 마음) 우선 부딪혀 봐야 한다.
1단계로 책을 읽고 공부를 해야 하는 것이었다.
소액 투자법으로도 충분히 할 수 있다고 하니 두려울 게 뭐가 있겠나.
하나부터 차근차근 바로 그것이었다.
이 책은 나 같은 사람에게 딱인 책이었다.
부동산 책이지만 전문용어는 지양하고 최대한 쉽게 풀이한 책이다.
월급만 가지고는 살 수 없는 이 현실에서, 대한민국에 살려면 부동산 공부는 필수라는 것을
잊지 말아야 함이다.
우선 투자의 고정관념을 버리게 되며 소액 투자로 시작해야 하는 이유가 명백하고 아파트 투자의 접근법까지
흐름을 파악하는 노하우까지 하나하나 차근차근 배우다 보면 노후연금 설계 법까지 자신 있게 할 수 있게 도와줬다.
 저자 본인의 경험이 바탕이 되니 이해하기 쉽고 재미가 있다.
부동산 관련 책이라고 손사래부터 할 필요가 전혀 없다.
쉬운 설명이라 술술 읽히게 되고 쏙쏙 눈에 들어온다.
꼭 짚고 넘어가야 할 것들은 더 들어가기에서 살펴보면 된다.

처음 소액으로 부동산 투자를 시작하는 사람이 기준을 잡도록 도와주는 책이다. 


이 책이 확실히 더 좋다고 느낀 것은 저자 본인이 만든 부동산 프로그램 '고집'을 아낌없이 베풀었다는 것이다.
?
*본문에서 찾은 명언*
-인간의 천성은 비슷하나 습관의 차이가 큰 차이를 만든다(공자)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